생활, 로하스로 살다

오늘만큼은 나를 위해! 직장인 응원 프로젝트

 

오늘만큼은 나를 위해!
직장인 응원 프로젝트

 

근로자의 날인 오늘, 휴무일로 지정되어 쉬시는 분들이 많죠. 직장인이라면 오늘 같은 휴무일이 달콤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는 근로시간이 많다는 말이죠. 전 세계 OECD의 연 평균 근로시간은 1,770시간이지만 한국은 연 평균 2,285시간으로 주당 평균 6.8시간을 더 일한다고 해요. OECD 국가 중 근로시간이 가장 많은 나라에서 일하는 만큼 오늘은 여러분들의 기력을 UP 시켜 드릴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입사원일 때의 그 기력으로!

나는 왜 항상 퇴근하고 싶은가

 

출근하자마자 퇴근하고 싶고 퇴근 했는데도 내일 퇴근도 가불 받아 하고 싶고. 심지어 일요일인데도 월요일 퇴근을 하고 싶은 것이 대한민국 직장인 분들의 소망(?)일 겁니다. 이토록 퇴근을 갈망하게 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취업포털 파인드잡과 채용정보 검색엔진 ‘잡서치’가 함께 20대 이상 직장인 530명을 대상으로 ‘직장인 스트레스 현황’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직장 내 인간관계’, ‘과중한 업무’, ‘실적에 대한 압박감’이 스트레스의 원인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런 스트레스는 우리 몸을 긴장시켜 피곤하게 만들기 때문에 언제나 나는 아침에 눈 뜨자마자 다시 잠들고 싶은 1인 인가 봅니다. 그렇지만 스.트.레.스! ‘받기만 하면 모든 것은 그대로 싸울텐가 포기할 텐가 주어진 운명에 굴복하고 말텐가 세상 앞에 고개 숙이지 마라 기죽지 마라’ 라는 god의 촛불하나의 가사가 생각나는 오늘입니다.

 

 

역시 사람이 제일 힘듭니다.

기죽지 않고 다시 일어날 나를 응원해

 

스트레스에 지친 직장인을 달래주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요. 어디론가 훌쩍 떠나는 휴가도, 주말에 자는 꿀잠도 물론 좋지만 그것조차 허락되지 않는다면? 나를 위해 좋은 식품을 섭취하는 것으로 쁘띠 힐링 어떨까요? 산삼배양근, 녹용, 버섯추출물 등 이름만 들어도 힘이 날 것 같은 원료들이 풀무원의 깐깐한 검증을 통해 한 포에 담긴 청심보감을 추천합니다.

 

 

나를 위한 쁘띠 힐링, 청심보감!

쁘띠힐링을 만나는 방법!
www.pulmuoneha.com

 

나를 위한 제품은 깐깐하게 GAP확인!

청심보감에 사용된 홍삼은 풀무원이 보증하는 GAP(농산물우수관리)인증 인삼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GAP인증 인삼은 농약사용뿐만 아니라 토양에서 종자, 비료, 양분, 수질관리를 통해 엄격하게 관리하여 재배된 명품 인삼입니다. 인삼을 구매하실 때는 GAP인증마크를 꼭 확인하세요!

 

 

나의, 나에 의한, 나를 위한 건강 관리!

근로자의 날을 맞이해 수많은 직장인 여러분들을 위한 글을 썼습니다. 저 역시 같은 직장인이어서 그런지 이번 글을 쓰면서 좋은 정보를 알게 됐는데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하루 1포를 섭취 할 수 있도록 마치 나를 위해 준비된 것 같은 청심보감이 정말 큰 매력으로 느껴졌어요. 이번 5월 달부터는 풀무원건강생활의 청심보감으로 우리를 Cheer Up 해 줄 거에요!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