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 살다

공공의 적,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공공의 적,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완연한 봄 날씨인 4월! 여러분들은 4월 하면 어떤 것이 떠오르나요? 벚꽃? 중간고사? 다양한 것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그리 달갑지 않은 손님이 꼭 있습니다.
바로 황사, 그리고 미세먼지!

매년 이맘때쯤 되면 중국에서 발생한 미세먼지가 중국 발 편서풍에 몸을 싣고 우리나라로 넘어와 우리의 호흡기를 괴롭히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미세먼지가 비단 밖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실내에서도 미세먼지가 발생된다는 사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으엑 너무 답답해 진짜!!ㅠ

미세먼지, 외출만 안 하면 피할 수 있다? 없다?

외출하지 않아도 미세먼지는 피할 수 없어요. 언제나 그랬듯 ‘적은 내부에’ 있는 법! 외출할 때마다 미세먼지를 피하려 마스크를 착용하지만 정작 그 미세먼지는 집 안에도 굉장히 많아요. 밖에서 들어오는 미세먼지 외에도 집 자체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가 있어요. 바로 가스레인지죠! 맛있는 집 밥을 만들 때 마다 사용하는 가스레인지가 연소되는 과정에서 미세먼지가 발생한다고 해요. 그렇다면 집에서 미세먼지에 대처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과연 어떤 것이 있을까요?

 

 

첫 번째, 집으로 들어올 때는 옷을 털고 들어오는 것이 좋습니다. 밖에서 활동하다 들어올 때 옷에 묻은 미세먼지는 그대로 우리 집의 또 하나의 가족이 되고 말아요. 그러니 현관 앞에서 옷을 가볍게 털어주고 들어가는 것이 좋답니다.

두 번째, 빨래는 집 안에서 말리도록 하세요. 세탁으로 젖은 빨래를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 야외에서 말리면 먼지 때문에 옷이 오염되고 걷어오는 과정에서 미세먼지가 옷에 묻은 채 집 안으로 유입되어 뜻밖의 불청객이 되어 버린답니다.

세 번째, 음식을 만들 땐 창문을 열고 후드를 꼭 작동시켜 주세요. 조리 시에 발생되는 미세먼지를 최대한 빠르게 집 밖으로 날려보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죠.

네 번째, 실내 습도를 적당하게(40.60%) 유지해 보세요. 미세먼지는 습한 환경보다 건조한 환경에서 훨씬 더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적정 습도를 유지한다면 집 안 공기 중 미세먼지를 그나마 줄일 수 있다는 사실, 꼭 잊지 마세요!

 

이젠 집 안 미세먼지까지 확실하게!

항상 옷을 털고 집에 들어오고, 빨래를 그늘에서 말리고, 조리 시 환기를 해도 안심이 되지 않으신다구요? 그렇다면 또 하나의 솔루션! 집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방법이 있어요. 홀씨 MOP을 활용한다면 실내 미세먼지에서 해방될 수 있답니다.

 

 

집에서 이러고 있을 순 없잖아요 그렇죠? :-)

전기 없이 건식으로 집 안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홀씨 MOP!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선반용과 바닥용이고 총 5종의 홀씨 MOP이 있어요. 적재적소에 홀씨 MOP을 슥삭 하면 풀무원더스킨의 독자적인 특수 흡착제를 통해 먼지가 날리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죠! 특히 알레르기 유발물질인 알레르겐의 활동을 무려 96%나 억제한다니.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꼭 필요할 것 같아요.

 

 

그냥 청소도구가 아닌 주기적인 케어까지!

특히 홀씨 MOP은 단순한 제품에 그치지 않아요. 바로 홀씨 MOP을 매월 교체하는 서비스로 매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선반과 바닥을 닦는 데에 사용된 MOP을 회수한 뒤 세탁, 재생하여 다시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도 생각하죠.제품을 사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집 안 미세먼지를 강력하게 흡착하는 기술을 활용해 주기적으로 고객을 관리하는 서비스까지! 사람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홀씨 MOP를 직접 만나 보세요.

www.pulmuoneduskin.com

우리 집에 숨은 공공의 적, 미세먼지는 이제 안녕.

매년 봄마다 황사와 미세먼지가 바깥을 자욱한 먼지 속에 뒤덮게 하는데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제는 집 안 미세먼지도 신경 써야 합니다. 집 안의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홀씨 MOP으로 영원한 불청객인 미세먼지로부터 해방되어 보세요!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