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는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입니다.

그린체, 4050세대를 위한 멀티비타민 ‘테라타민’ 출시

뉴스 2016-10-17
“고함량 비타민으로 만성피로와 떨어진 면역력을 관리하세요”

 

그린체, 4050세대를 위한 멀티비타민 ‘테라타민’ 출시

 

– 19가지 비타민∙미네랄∙오메가3∙식물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 가능
– 고함량 비타민B∙비타민D로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
– 영양소 특성에 맞게 3정으로 나눠 효과적인 영양소 보충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고함량의 비타민B군과 비타민D를 함유해 4050세대의 만성피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 ‘테라타민’을 출시한다고 17일(월) 밝혔다.

그린체_테라타민

그린체 ‘테라타민’은 1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3, 식물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종합영양제로, 바쁜 활동으로 영양소가 부족하기 쉬운 중년층이 피로를 극복하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테라피(Theraphy)’와 ‘비타민(Vitamin)’을 합성한 제품명으로, 다양한 비타민을 통한 효과적인 영양소 보충이 가능한 점을 강조했다. ‘테라타민’은 지난 2011년에 출시된 ‘리얼비타민MVP’를 리뉴얼한 것으로, 하루 권장량 대비 최대 800%의 비타민이 함유됐던 기존 제품에 비해 비타민 함량을 하루 권장량의 최대 2000%로 높인 점이 특징이다.

(하루 권장량 이상의)삭제 고함량 비타민 B군이 함유되어 빠른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한국인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D도 풍부하게 들어있다. 이외에 다양한 식물영양소가 부원료로 들어 있으며 캡슐도 해조류로 만든 식물 성분을 사용했다.

특히 비타민과 미네랄을 특성에 따라 3정으로 분리해 효과적으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도록 했다. ‘지용성비타민 캡슐’에는 베타카로틴. 비타민D, 비타민E 등이 함유됐고, 유지와 함께 섭취해야 흡수가 잘 되는 지용성비타민의 특성 상 치아씨드 오일과 함께 한 캡슐에 담은 것도 특징이다. 비타민D는 권장량의 400%를 담았다.

‘수용성비타민 정’에는 비타민B1, B2, B6, B12,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 비타민C가 담겼다. 비타민B군은 각 영양소에 따라 하루 권장량의 200~2,083%까지 담겨 있어 현대인들의 에너지 생성과 대사를 도와 활력을 더해준다

‘미네랄 정’에는 마그네슘, 철, 아연, 셀렌, 망간, 구리, 몰리브덴, 크롬 등 8가지 미네랄이 담겨 신경과 근육 기능유지, 혈액생성,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준다. 수용성비타민인 비타민C는 철, 구리와 함께 한 정에 담기면 산화되어 기능을 상실할 수 있어 분리해 넣었다.

그린체 김학섭 PM(제품 매니저)은 “만성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멀티비타민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비타민으로 피로를 회복하고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양의 비타민B군, 비타민D를 섭취해야 한다”며 “’테라타민’에는 최적의 섭취량이 담겨 있을 뿐 아니라 비타민과 미네랄 등을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도록 총 3정으로 분리해서 설계하는 등 세심하게 배려했다”고 말했다.

‘테라타민’은 1일 1회, 1회 1포(3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1개월분(1.7g X 30포) 5만5천원, 3개월분(1.7g X 90포) 16만원이다. 전국 그린체 가맹점 및 방문판매원 헬스어드바이저(Health Advisor),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