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는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입니다.

중년여성 건강 챙겨온 ‘로젠빈수’ 특별 프로모션 진행

뉴스 2016-10-05
“18년간 2천억 매출 달성 … 4554세대 중년 여성들 사랑에 감사”

 

중년여성 건강 챙겨온 ‘로젠빈수’ 특별 프로모션 진행

 

– 4554세대 중년 여성 사랑에 감사 … 31일(화)까지 로젠빈수 구매 고객에 특별 선물 증정
– 풀무원로하스생활연구소 연구 통해 체내 흡수율과 효용성 높은 원료로 업그레이드
– 18년간 제품 판매량 패키지로 쌓으면 에베레스트산 8개 높이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중년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 출시 18주년을 맞아 오는 31일(화)까지 ‘로젠빈수’ 구매 고객에게 ‘도자기 세트’를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화) 밝혔다.

48958_33143_4538

‘로젠빈수’는 1998년 콩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을 주원료로 하는 ‘풀무원플라본’으로 신제품을 출시했다. 2004년 달맞이꽃 종자유가 주원료에 포함되면서 달맞이꽃의 영문명(Evening Primrose)의 ‘로즈’와 대두(Soybean)의 영문명 ‘빈’에서 따온 ‘로젠빈’으로 제품명을 변경했고 이어 2009년 리뉴얼을 진행하며 제품명에 빼어날 수(秀)를 더해 현재의 ‘로젠빈수’가 되었다.

풀무원로하스생활연구소가 중년 여성의 건강 효용성에 대한 연구를 거듭해 주원료인 달맞이꽃 종자유를 보라지꽃 종자유로, 대두를 검정콩으로 변경하는 등 제품의 효능은 업그레이드됐다.

현재 로젠빈수는 검정콩 추출 비배당체 이소플라본, 보라지꽃 종자유의 감마리놀렌산, 비타민D, 비타민E를 주원료로 하며, 호프초임계 추출물, 감초초임계 추출물, 헤마토코쿠스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무(無)합성향, 무(無)합성방부제, 무(無)합성착색료로 투명 피쉬 연질 캡슐에 제품을 담아 원료의 색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다.

로젠빈수는 98년 출시 후, 총 판매수량이 약 100만 세트로 누적 매출이 2,000억원(소비자가 기준)에 이른다. 주 고객은 45세~54세 중년 여성이며, 로젠빈수 패키지를 쌓았을 때 에베레스트산 높이 8개를 쌓을 수 있는 분량이다.

그린체 김미현 PM(제품 매니저)은 “앞으로도 중년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연구하겠다”며 “로젠빈수 출시 18주년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린체 ‘로젠빈수’는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