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는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입니다.

풀무원녹즙, ‘발효숙성흑마늘600’ 신제품 출시

뉴스 2016-08-29
“600시간 발효숙성 흑마늘로 힘찬 하루 시작하세요!”

풀무원녹즙, ‘발효숙성흑마늘600’ 신제품 출시

– 국내 남해산 생마늘 600시간 숙성과 발효 … 유용성분 높아지고 맛은 부드러워져
– 발효울금, 상황버섯, 흑후추 추출물 더해 유효성분의 체내흡수 도와
–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에게 추천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이 청정지역 남해섬생마늘을 600시간 발효숙성시킨 건강음료 ‘발효숙성흑마늘600’을 출시했다고 29(월) 밝혔다.

Fermented Black Garlic

‘발효숙성흑마늘600’은 폴리페놀과 단맛,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남해산 생마늘을 600시간 동안 발효숙성시켰다. 발효단계에서는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L.plantarumPMO08)을 사용했다.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에서 마늘의 유용성분이 향상되고 아린 맛이 사라지는 최적의 발효숙성 조건을 연구해 제품으로 개발하였다.

특히, 한방에서 ‘일해백리(一害百利)’라 하여 특유의 냄새 한 가지의 해로움만 있을 뿐, 백 가지 이로움을 가진 식재료인 마늘의 자극적인 맛이 600시간(25일)의 숙성과 발효과정을 거치면서 목 넘김이 부드러워져 속이 편안하다. 부원료로 발효울금과 상황버섯을 더했으며, 흑후추 추출물인 바이오페린(Bioperine)이 유효성분의 체내흡수를 돕는다.

풀무원건강생활 김기욱 제품매니저(PM)는 “몸에는 좋지만 특유의 냄새와 아린 맛 때문에 선뜻 먹기 어려웠던 마늘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풀무원의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에서 설계한 숙성과 발효과정을 거쳐 맛있는 건강음료로 선보이게 됐다”며 “피로가 많이 쌓여 매일 활기가 없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발효숙성흑마늘600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발효숙성흑마늘600’은 하루에 1~2포 섭취를 권장하며 가격은 1세트(80mlX30포) 5만 7000원이다.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과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