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는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입니다.

알로에와 건강하게 발효시킨 매실즙으로 몸 속 깨끗한 관리, ‘알로에&매실 발효녹즙’ 출시

뉴스 2016-08-16
“알로에와 건강하게 발효시킨 매실즙으로 몸 속 깨끗한 관리”

 

풀무원녹즙, ‘알로에&매실 발효녹즙’ 출시

– 가열하지 않은 알로에 45% 함유…한 달에 알로에 1,000g 섭취
– 국내산 황매실을 설탕 아닌 식물성유산균으로 건강하게 발효해 당 걱정 덜어
– 식이섬유 4,000mg 함유…매일 사과 1개 반 분량 섭취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가열하지 않은 알로에에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시킨 매실을 더한 ‘알로에&매실 발효녹즙’을 출시했다고 16일(화) 밝혔다.

aloe and plum

‘알로에&매실 발효녹즙’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열하지 않은 알로에가 사용됐다. 알로에를 가열할 경우 주요 영양소가 파괴될 수 있다. 가열하지 않은 알로에가 45% 함유(1병당 50g)되어, 한 달이면 1,000g으로 줄기 두 개 분량을 섭취하는 것과 같다.
또한 건강을 고려해 매실을 설탕이 아닌 풀무원 특허의 식물성유산균을 사용해 발효시켜 당 걱정을 덜었다. 매실 역시 맛과 향이 뛰어나고 구연산 함량이 높은 국내산 황매실을 사용했다. 매실 과육도 그대로 넣어 상큼한 맛을 살리고 제품 한 병당 특상품 크기의 매실 한 알 분량이 통으로 들어갔다.
그 밖에도 제품 한 병에 사과 1개 반에 해당하는 식이섬유가 4,000mg 함유돼 있다.

풀무원녹즙 최지만 제품매니저(PM)는 “‘알로에&매실 발효녹즙’은 평소 식이섬유 섭취량이 적고 활동량이 적은 직장인들을 위한 건강음료”라며 “상큼한 맛과 식감까지 갖춰 가볍게 마시기에 좋은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알로에&매실 발효녹즙’은 풀무원녹즙의 일일배달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신선하게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용량은 한 병에 120ml, 가격은 2,2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