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 살다

[7월 핫이슈]외출하기 전 선케어를 잊지 마세요!

외출하기 전
선케어를 잊지 마세요!

sun_001

자외선은 피부의 멜라닌 세포를 자극하여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색소 문제와 주름 등의 탄력 문제를 동시에 일으킨다. 특히 여름에는 자외선지수가 높아지기 때문에 더욱더 세심하게 관리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얼굴과 바디에 바르는 제품을 구별해서 사용하는 것이다. 바디에는 흐르는 땀이나 물놀이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강한 자외선을 예방할 수 있는 SPF50 이상, PA는 +++로 표기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이씰린의 ‘더블 프로텍트 선블럭’은 UV필터가 자외선을 1차로 반사해 피부에 닿는 양을 줄여주고, 남은 자외선이 피부에 흡수되는 것을 2차로 막아줘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쌀눈, 로즈마리, 사탕무추출물, 소이이소플라본을 함유하였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더운 여름에도 산뜻하게 바를 수 있다.

‘더블 프로텍트 레포츠 선블럭’은 옷차림이 가벼워 햇볕에 노출되는 부분이 많아지는 여름에 꼭 필요한 페이스&바디 겸용 제품이다. 땀이나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자외선 차단지수가 SPF50+로 휴가철 뜨거운 햇볕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또한 석류추출물, 검정콩 소이이소플라본을 함유하였고,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사용감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선케어만큼 중요한 것이 애프터 선케어!

sun_002

‘더블 프로텍트 선블럭’ + ‘마일드 딥 클렌징 크림’, ‘소프트 휩 포밍 클렌저’, ‘퍼스트 세럼’ 세정력이 우수한 제품으로 클렌징하고, 낮 동안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을 선사해줄 ‘퍼스트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sun_003

‘더블 프로텍트 레포츠 선블럭’ + ‘트루 모이스처 바디 클렌저’, ‘트루 모이스처 바디 세럼’ 바디에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하고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바디 전용 클렌저와 세럼,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딩젤을 사용하자.

 

<그린체 사보 Let’s LOHAS Vol.262 2016 7~8 12 중에서>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