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다

[6월핫이슈] 미쓰박의 친절한 설명문 –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

 

풀무원건강생활 제품의 90% 이상은 대형마트나 편의점, 인터넷쇼핑몰 등에선 만나보실 수 없습니다. 녹즙, 프로바이오틱 등은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Morning Staff)을 통해, 그린체 건강기능식품이나 이씰린, 로하스키친은 방문판매원인 헬스어드바이저(Health Advisor)를 통해서만 만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주문수량만큼만 생산하는 풀무원녹즙과 프로바이오틱 제품은 지금 바로 맛보고 싶어도 무리가 있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풀무원건강생활 제품을 생생하게 소개해드릴 풀무원건강생활 직원이자 블로거인 필명 ‘미쓰박’님입니다. 다소 딱딱한 Let’s LOHAS 운영진보다도 더 실감나게 소개할 예정이니 기대하세요. 첫 타자는 6월핫이슈 아이템인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의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입니다.^^ Let’s LOHAS.

 

[6월핫이슈] 미쓰박의 친절한 설명문 –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리는 미쓰박 입니다.  저는 현재 풀무원건강생활 경영지원실에서 혁신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평소 수다스럽고 매사에 관심, 호기심이 많아 피곤한 일도 많지만 그런 성격 덕에 이렇게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에 글을 쓸 수 있는 영광을 누리게 되어 굉장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

TV 또는 인터넷, 독서를 통해 새로운 정보를 습득하고 알려주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풀무원건강생활 제품에 대한 저의 깨알 같은 정보와 경험들을 홈페이지 방문자분들께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 역시 이 시대의 미생(未生)이기에 오늘도 복잡한 출근길을 헤치고 당당히 전장에 들어섰습니다. 제 자리로 왔습니다만, 차마 렌즈에는 담을 수 없는 책상. 어제의 격전에 이어 오늘 또 새로운 전투가 열릴 것이니 책상정리는 또 내일로 미룹니다. ^^/

ca_001re

오늘도 절 맞이하는, 세상의 초록을 다 품은 듯한 풀무원녹즙 가방.

ca_002

그 초록의 주머니를 살포시 열어보면 안에는 반짝 반짝 은색입니다. (보냉백 안에서 볼 수 있는 그 소재네요)

그 안에는 10배 과장해서 ‘엄청난 냉력’을 뿜는 얼음팩과 붉은 뚜껑에 하얗게 적힌 ‘식물성 오메가3 850mg’가 담겨있습니다. 여름철이라 그런지 안쪽에 지퍼백으로 한 번 더 봉해주셨어요.

ca_003

보냉주머니에서 제품을 꺼내봅니다. 원래 이름은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 길~기도 한 이 제품을 매의 눈으로 파헤쳐 보겠습니다.

#. 리뷰번호 001.
– 제품명: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
– 용량: 130ml
– 가격: 2,000원

첫 번째 특징,

식물성유산균이 130억 CFU. 이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는 풀무원이 개발한 식물성유산균 L.plantarumPMO08이 130억 CFU나 담겨있다고 합니다. 식물성유산균은 강한 위산에도 살아서 장까지 강력하게 살아간다고 하네요.

두 번째 특징,

식물성 오메가3 850mg. 오메가3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인데 기존 제품대비 식물성 오메가3 함량을 100mg이나 강화해 한 병에 850mg의 식물성오메가3를 마시는 것입니다.

세 번째 특징,

치아씨드를 한 병에 4,700mg이나 담겨있답니다. 치아가 고대 마야어로 ‘힘’이란 뜻이라고 합니다. BC 3500여년 전 마야인들의 주식으로 사랑받았던 치아씨드는 식물성오메가3와 식이섬유, 단백질 등 좋은 영양성분이 가득해 고대부터 애용한 곡물이라고 합니다.

네 번째 특징,

선인장 열매 1,150mg, 식이섬유는 7,000mg이나 담겨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제품을 보여드리며 설명하겠습니다.

ca_004

보이시나요? 속이 보이는 포장입니다. 붉은 빛깔의 음료에 치아씨드가 알알이 보입니다. 누드 패키지라고 하나요? 속이 보이는 포장의 제품들이 요새 많더라고요. 평소의 저라면 바로 마시겠지만, 오늘은 리뷰라는 막중한 임무를 갖고 있으니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제품을 컵에 따라보았습니다.

ca_005

저 점성 보이세요? 딱 봐도 벌컥 벌컥 들이킬 수는 없어 보이지요? 꼭꼭 씹어 드셔야 해요. 저 점성이 어디서 나왔나 했더니 위에서 말씀드렸던 치아씨드입니다. 물을 만나면 겔과 같은 점액성분을 내보내 10배까지 커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치아씨드 오메가를 따르면 저렇게 흐르게 됩니다.

ca_006

클로즈업을 해봤습니다. 가득 차있는 치아씨드가 보이시나요? 씨앗이다 보니 빽빽하네요. 꼭 씨까지 다 담긴 토마토주스 같기도 합니다.

ca_007

 

자 이제, 제가 마셔보겠습니다.

ca_008

토마토 주스 같은 맛이면서도 새콤한 맛이 납니다. 맛을 전해드리기 위해 일부러 치아씨드를 열심히 씹어봤습니다. 역시나(?) 깨와는 다른지 고소함은 없었습니다. 평소 마시던 별xx 레귤러 사이즈 음료들 보다 꽤 작아 보이는데 약간 든든함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드시고 난 후 바로 느낌도 받아보고, 동시에 담당PM에게도 코멘트를 받아봤습니다.
(민oo님 , 장oo님, 이oo님, 서oo님 찬조출연 감사합니다!)

ca_010

민oo님 왈:

“텁텁하지 않고 상큼한 맛이 좋아요.”

 

PM코멘트:
열대혼합과일로 상큼하게 드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ca_014

장oo님 왈:

“말캉하게 씹히는 치아씨드의 식감이 좋아요.”

 

PM코멘트:
물과 만나면 10배로 부푸는 치아씨드, 말캉말캉한 재미의 씹는 맛은 건강에도 좋답니다.

 

ca_015

이oo님 왈 :

“단 맛이 많이 줄어 맛있게 마시기 딱 좋아요.”

 

PM코멘트 :
단 맛을 내는 나한과를 넣었습니다. 나한과의 단 맛은 장에서 흡수되지 않고 체외로 배출되니 걱정 마세요~

 

ca_017

서oo님:

“마시면 적당히 포만감도 있고 아침에 먹기에 적당하네요.”

 

PM코멘트:
치아씨드 4,700mg과 식이섬유 7,000mg의 콜라보! 만족하셨나요? ^^

 

 

글로 다 이해가 안 가신다면, Let’s LOHAS Box 이벤트로 체험기회에 도전해보세요! 그리고 풀무원녹즙 시음신청은 상시로 열려있다고 옆에서 이 멘트도 꼭 넣어달라고 옆구리 쿡쿡 찌르시네요. 객관적인 글을 위해 제가 절대 굽힐 사람은 아니지만, 많은 분들을 위한 좋은 정보라고 생각하고 이번엔 그냥 적었습니다.

다음 소개될 제품은 무엇일까요?
고민고민해보겠습니다! ^^


misspark profile
글쓴이 ‘미스박‘님은

풀무원건강생활의 혁신업무 담당자로서 사내 개선사례와 혁신사례를 조직원들에게 공유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정보제공의 대상을 조직원에서 고객까지 확장하여 풀무원건강생활 제품에 대한 생생하고 공감가는 후기를 전해드릴 예정이며, 제품설명서에는 없지만 독자분들이 알고 싶어하는 진짜 이야기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