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는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입니다.

풀무원 잇슬림, ‘알라까르떼 제주 원료 한정메뉴 2종’ 출시

뉴스 2016-05-30
“올 여름 다이어트는 청정 제주 원료 담긴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풀무원 잇슬림, ‘알라까르떼 제주 원료 한정메뉴 2종’ 출시

– 청정 제주에서 자란 햇녹차와 햇당근으로 만든 ‘영양밥’과 ‘샐러드’ 메뉴 출시
– 6월까지 한정 메뉴로 운영 … 가정 또는 사무실로 원하는 날짜에 신선하게 배달
– 여름휴가 앞두고 즐겁고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하는 여성들에게 ‘추천’

풀무원건강생활의 다이어트 식단 프로그램 잇슬림은 청정 제주의 영양과 에너지를 가득 담은 한정메뉴 ‘알라까르떼 헬씨 제주녹차영양밥’과 ‘알라까르떼 슬림 제주당근비올라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월) 밝혔다.

알라까르떼 헬씨 제주녹차영양밥과 알라까르떼 슬림 제주당근비올라샐러드

풀무원 잇슬림 ‘알라까르떼 헬씨 제주녹차영양밥’은 맑고 깨끗한 제주 땅에서 재배된 향긋한 녹차에 닭고기와 우엉 등을 함께 곁들인 영양밥이다. 올 봄 수확한 햇녹차(세작)와 다시마, 콩 발효 맛내기로 간을 해 건강한 감칠맛을 냈으며, 훈제 닭가슴살과 버섯, 다양한 채소를 함께 담아 영양 균형을 맞췄다.

‘알라까르떼 슬림 제주당근비올라샐러드’는 제주의 검은 흙과 해풍을 맞고 자란 뿌리채소 당근에 식용 꽃과 귀리, 보리 등 곡물을 곁들인 샐러드 메뉴다. 면역력과 원기회복에 좋은 제철 제주 당근에 봄 내음 가득한 식용 꽃으로 맛과 향을 더했다. 샐러드 구성으로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곡물을 함께 곁들여 혈당 조절과 포만감 유지에도 좋다.

잇슬림 알라까르떼 제주 한정메뉴 2종 가격은 모두 6,900원이며, 오는 6월까지 한정메뉴로 운영된다. 잇슬림 자체 신선 배송시스템을 통해 각 가정과 사무실로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달된다.

잇슬림 장선경 PM(제품매니저)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칼로리 걱정 없이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식단으로 즐겁게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며 “청정 제주의 엄선한 원료의 맛과 영양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