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로하스를 말하다

중국 심천에서의 직급자위촉식 – 우수 HA 해외연수 동행취재기②

자랑스럽습니다, 헬스어드바이저!
중국 심천에서의 직급자위촉식

홍콩에서의 하루가 끝나고, 홍콩에서의 둘째 날은 윙타이신 사원을 견학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어제 너무 무리를 했던 탓인지, 몸이 노곤 노곤하지만 그래도 이번 우수 HA 해외연수 일정의 핵심 코스인 중국 심천을 빼놓을 순 없죠~

 

소원을 빌어보세요! 윙타이신 사원

늦은 아침 이후 도착한 곳은 윙타이신 사원. 홍콩 최대의 도교사원인 이곳은 중국하면 빨간색이 연상되듯 강렬한 빨간색이 유독 눈에 띄는 곳이에요~ 홍콩 사람들의 종교는 불교와 도교가 유독 많다고 하는데요, 시내 곳곳에서도 불교사원과 도교 사원들을 확인할 수 있고, 이곳 윙타이신 사원에서도 향에 불을 붙여 기도하는 현지인들을 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도 잠깐 마음의 소원을 담아 기도를 해 보았답니다~ ^^

s_IMG_17721

s_IMG_1776

s_IMG_1789

또 다시 버스를 타고 정들었던 홍콩을 떠나 이번 우수 HA 해외연수의 하이라이트 중국 심천으로 향했습니다. 홍콩에서 중국 본토로 들어가려면, 별도의 출입국 수속을 해야 되는데요~ 출입국 수속시 홍콩 공항에서와는 사뭇 다른 경직된 분위기에 잠시 긴장을 하긴 했지만, 심천으로 가는 길은 즐겁고 설레기까지 했습니다. 바로, 심천에서의 첫 일정에 ‘풀무원인의 밤’이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이죠~

DSC01297

DSC01300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대표님도 춤추게 한 풀무원인의 밤

우수 헬스어드바이저들이 해외 연수를 오면 꼭 하는 행사 중 하나는 바로 ‘풀무원인의 밤’입니다. 그동안 수고한 헬스어드바이저들을 독려하고, 직급자로 승진한 헬스어드바이저들을 위촉하는 자리입니다.

s_IMG_1829

이번 풀무원인의 밤에서는 3분의 지부장님들이 탄생을 했습니다! 레드카펫을 걸어 왕관에 망토까지 두른 지부장님들의 모습, 우와! 대단하지요?

s_IMG_1888

s_IMG_1869

지부장이라는 직급은 수석지부장 다음으로 헬스어드바이저 중 높은 직급인데요~ 열심히 수고하신 덕분에 이렇게 영예를 얻게 되신 것 정말 축하합니다~ 짝짝짝.

여기서 잠깐, 세 분의 지부장님들의 소감을 들어보실까요?^^

 

개봉가맹점 안명자 지부장

s_YSW_8019

그린체는 제게 처음이자 마지막 직장이에요~ 20년이 넘게 풀무원에서 일하면서 가족이 건강해지고, 고객이 건강해 지는 모습을 볼 때 큰 보람을 느낍니다. 새롭게 직급자로 위촉되어 기쁜 마음도 크지만, 동시에 부담감도 많이 느껴요. 우리 팀원들을 잘 다독이고, 협력해서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구산가맹점 배현경 지부장

s_YSW_8060

“30년을 주부로 있다가 매일 출근하는 것이 재미있고, 열심히 하다보니 이렇게 직급자로 위촉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그린체가 아니었으면, 이렇게 왕관을 써 볼 기회가 있었을까요? 오늘 만큼은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이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천안가맹점 김정애 지부장

s_YSW_8103

함께 수고한 팀원들과 함께 해외연수를 오게 되고, 팀원들의 축하를 받으면서 직급자로 위촉되어 더욱 기쁩니다. 저는 개척활동을 많이 하는데, 저를 따라 함께 고생해준 우리 팀원들 정말 고맙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에게 그린체의 건강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다음번에는 수석지부장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직급자 위촉식과 함께 무르익은 풀무원인의 밤은 어느덧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각 가맹점의 헬스어드바이저분들이 주인공이 되어 그동안 숨겨온 끼를 발산하는 장기자랑 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대체 불가한 막춤을 선보여주셨던 헬스어드바이저분들, 정말 대~단하십니다! 풀무원건강생활 여익현 대표이사님도 흥이 나셨는지, 무대 위로 올라오셨습니다^^

s_IMG_1945

IMG_2146

HA님들!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심천 관광의 꽃, 민속촌 체험기

풀무원인의 밤을 무사히 마치고, 심천에서의 두 번째 날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심천에서의 두 번째 날, 저희가 처음 방문한 곳은 심천의 모습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연화산 공원. 공원 정상에 올라가니, 중국 심천을 경제 개발 특구로 지정해 크게 발전시킨 등소평의 동상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s_IMG_2202

s_IMG_2186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민속촌 관광이었는데요~

s_IMG_2241

s_IMG_2312

s_IMG_2275

s_IMG_2261

중국 심천을 방문할 때 꼭 가봐야 하는 코스 중 하나이죠. 중국의 가장 발전된 모습을 볼 수 있는 심천에서의 민속촌, 코끼리 열차 타기에서부터, 벌어진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던 소수 민속쇼 관람까지, 중국 심천에서의 밤은 이렇게 저물어 갔습니다.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