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는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입니다.

배우 이일화, 뷰티 행사에서 폭풍 팬서비스 선보여

뉴스 2016-04-05
친절한 일화씨~ 줌마 아이돌 등극!

 

배우 이일화, 뷰티 행사에서 폭풍 팬서비스 선보여

 

–  건강한 동안 피부의 이일화, ‘응답하라! 스킨파워’ 뷰티 토크 클래스에 피부 멘토로 참여
–  뷰티 토크 클래스에서 그녀만의 남다른 피부 관리법 직접 시연, 폭발적 호응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www.issilin.co.kr)이 여의도 전경련회관에 위치한 더 스카이팜 ‘프로미나드’에서 이씰린 뮤즈 이일화와 함께하는 ‘응답하라! 스킨파워’ 뷰티 토크 클래스를 진행했다.

온라인연예1온라인연예2
뷰티 행사에 참여한 이일화는 청순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등장해 행사 참가자들의 질투어린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게다가 40대의 나이에도 20대만큼의 탱탱한 피부를 자랑해 피부 멘토 다운 위엄을 선보였다.

현장에서 이일화는 피부 멘토로서 자신의 피부 관리 팁을 설명한 것은 물론, 참가자에게 직접 그녀의 스킨파워 비법이 담긴 제품을 직접 시연하는 등 참석한 파워 블로거들의 플래시 세례를 한 몸에 받으며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다.

이번 토크 클래스는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맹활약 중인 리포터 박슬기의 사회로 진행됐다. 박슬기 MC는 나도 피부만큼은 ‘여배우급’이라 자부하고 있었는데, 이일화 씨를 보니 역시 대세 여배우는 다르다며 부러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여신같은 실물미모로 행사 도중에도 참석자들의 끊임없는 인증샷을 요청 받은 이일화는 행사가 끝난 이후, 모든 참석자들과 인증샷을 찍어주기로 해 “친절한 일화씨”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곧 방영 예정인 드라마 촬영 등 바쁜 스케쥴에도 불구하고 팬들을 위해 과감히 팬서비스를 선보인 것.

현장에 있었던 관계자들은 팬들을 일일이 챙기는 이일화의 모습을 보며 “얼굴뿐만 아니라 마음씨도 예쁘다”며 아낌없는 팬서비스로 훈훈한 장면이 연출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일화는 오는 4월 KBS 2TV에서 방영될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에 출연해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그 동안 ‘응답 시리즈’에서 보여준 따뜻한 엄마의 모습과는 달리, 부와 권력만을 바라보는 야망 있는 인물을 연기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