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는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입니다.

천연 원료로 만든 먹는 화장품 ‘그린체 리뉴 에이큐’ 출시

뉴스 2016-03-14
천연원료 피부 건강기능식품으로 내 피부의 진정한 ’봄날‘ 만들기

 

천연 원료로 만든 먹는 화장품 ‘그린체 리뉴 에이큐’ 출시

 
– 천연원료로 만든 과학적 피부건강 항산화 레시피

– 피부건강을 위해 취침 전 2캡슐 씩 물과 함께 섭취

– 100명에게 3주분 체험이벤트 진행 … 그린체 블로그에서 3월 20일까지 접수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www.pulmuoneha.com)은 진정한 피부 건강을 위해 피부 속부터 관리해주고 항산화도 돕는 천연원료의 2중 복합 건강기능식품 ‘그린체 리뉴 에이큐’를 출시했다고 14일(월) 밝혔다.

TWO_2748_copy

 

 

 
‘그린체 리뉴 에이큐’는 미세먼지, 황사, 스트레스 등 피부에 자극적인 유해환경에서 피부 속까지 관리하고 싶은 여성을 위한 제품이다.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에서 피부건강을 위한 다양한 천연 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만들었으며, 아름다운 하트 모양의 식물성 캡슐에 담았다.

 
주원료는 극한 환경인 사해에서 서식하는 두나리엘라에서 추출한 천연 베타카로틴(비타민A전구체)과 아마존의 파라다이스넛에서 추출한 천연 셀렌이다. 이 원료들은 상피세포의 성장과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이다.

 
또한 부원료 역시 모두 천연성분으로 녹조류인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아스타잔틴,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조류인 스피루리나, 검정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여성호르몬 이소플라본, 지중해의 올리브유 올레익산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가 되도록 돕는다.

 
‘그린체 리뉴 에이큐’는 매일 저녁 스킨 케어를 마무리하고 취침 전 1회 2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8만 원(350mg X 84캡슐, 6주분)이다. 전국 그린체 가맹점 및 방문판매원 헬스어드바이저(Health Advisor),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그린체 공식 블로그(greencheblog.com)에서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0일까지 댓글을 남기면 100명을 선정해 ‘리뉴 에이큐’ 3주 체험 분을 증정한다.

 

그린체 김미현 PM(제품 매니저)은 “30대 이후 여성의 피부 재생주기인 6주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피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봄철 고민되는 피부 관리를 겉만 아닌 속부터 챙겨 진정한 피부 봄날을 만드는데 도움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