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는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입니다.

풀무원녹즙, ‘어린이 발효녹즙 2종’ 신제품 출시

뉴스 2016-03-02
신학기 단체생활 시작- 맛있는 어린이 발효녹즙으로 건강 챙겨주세요!

 

풀무원녹즙, ‘어린이 발효녹즙 2종’ 신제품 출시

 

– 2015년 매출 150억 원 달성한 ‘발효녹즙’의 어린이 대상 신제품 2종 개발

– 어린이의 부족한 채소 영양을 맛있게 채워줄 … 6종의 유기농 채소 담은 유기채소발효즙

– GAP 인증 홍삼, 국내산 생당근으로 아이들의 성장과 건강 도와

– 원재료 외에는 설탕, 색소, 합성첨가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매일 매일 생산해 안심

– 4월까지 신규 주문 고객 대상 어린이 칼슘, 건강음료 증정 이벤트 진행
풀무원녹즙(www.greenjuice.co.kr)이 신학기를 맞아 단체생활을 시작하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자녀들을 위한 성장과 건강을 위한 ‘어린이 발효녹즙 2종’을 출시했다고 2일(수) 밝혔다.

[이미지] 풀무원녹즙 어린이 발효녹즙 2종 홍삼이 퐁당 당근이 쏘옥 제품컷
이번 신제품은 지난 해 여러 가지 유기농 채소를 담아 기능성분 함량을 높이면서도 더욱 맛있게 출시해 150억원(소비자가 기준)의 성과를 올린 발효녹즙의 어린이용 제품이다.

 

‘어린이 발효녹즙 2종’은 어린이들의 부족한 채소 섭취량을 채우면서 단체생활을 이겨낼 체력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고자 명일엽, 케일, 돌미나리, 브로콜리, 양배추, 알로에의 6가지 유기농 채소를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시킨 유기채소발효즙을 기본으로 GAP(우수농산물관리)인증 홍삼과 국내산 생당근을 각각 배합해 아이들도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
어린이 성장에 초점을 맞춘 ‘홍삼이 퐁당’은 GAP인증 인삼으로 만든 홍삼 외에도 딸기와 바나나를 더해 달콤하게 즐길 수 있으며 제품 한 병에 홍삼사포닌 함량 10mg과 폴리페놀 함량 25mg을 보증한다. 편식을 하고 안경 쓴 어린이들을 위해 만든 ‘당근이 쏘옥’은 사과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열대과일인 망고로 상큼한 맛을 더했으며 제품 한 병에 베타카로틴 450㎍, 폴리페놀 함량 30mg이 담겼다.
어린이 발효 녹즙에는 풀무원의 무첨가 원칙에 따라 원재료 외에는 일체의 색소, 합성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아 자녀의 건강한 식습관 개선과 성장을 돕는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한 병에 1,900원(120ml)이다.
풀무원녹즙 김정희 PM(제품 매니저)은 “지난 해 히트제품인 발효녹즙 시리즈는 다양한 유기농 채소를 맛있게 먹을 수 있고 기능성분을 높여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어린이용 제품까지 출시하게 됐다.”며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신학기를 맞아 단체생활을 시작하는 자녀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육, 면역력을 고민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채소라면 질색하는 아이들, 과일을 챙기기 힘든 바쁜 아침에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건강음료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풀무원녹즙은 4월 30일까지 어린이 발효녹즙을 주문하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아이들의 성장과 건강을 돕는 칼슘제품이나 건강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 발효녹즙 2종은 매일 생산, 매일 배송해 신선도를 유지하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배송판매원인 풀무원녹즙 모닝스텝을 통해 가정이나 유치원, 학교로 직접 배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