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는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입니다.

잇슬림, ‘알라까르떼 봄철 신메뉴 2종’ 출시

뉴스 2016-02-24
제철 나물과 과일로 봄철 나른함도 깨워주는 다이어트 식단!

 

풀무원 잇슬림, ‘알라까르떼 봄철 신메뉴 2종’ 출시

– 비타민, 무기질 등 봄철 필수 영양소 담긴 ‘비빔밥’과 ‘샐러드’ 메뉴 출시
– 활동량 많아지고, 신진대사 활발해지는 봄 … 영양까지 생각한 다이어트 식사 ‘눈길’
– 가정과 사무실로 배달 … 주 5회 4주 주문 시 3일분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

풀무원건강생활의 바른 다이어트 프로그램 잇슬림(www.eatsslim.co.kr)이 봄철 나물과 딸기 등 제철 재료로 영양을 더한 ‘알라까르떼 헬씨 봄나물 비빔밥’과 ‘알라까르떼 슬림 딸기소스를 곁들인 리코타치즈 샐러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수) 밝혔다.

알라까르떼 봄계절메뉴

풀무원 잇슬림 ‘알라까르떼 헬씨 봄나물 비빔밥’은 돌나물, 달래, 도라지, 당근, 표고버섯에 두부 양념소스를 곁들여 맛을 냈다. 달래는 특유의 알싸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는데 좋으며, 비타민 A. B1, C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칼슘과 칼륨이 풍부하다. 달래의 칼륨 성분은 체내의 염분을 몸 밖으로 배출해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돌나물은 칼슘, 인, 비타민C가 많고 풍부한 무기질이 봄철 활기를 찾는데 도움을 준다.

‘알라까르떼 슬림 딸기소스를 곁들인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신선한 샐러드채소, 돌나물, 크랜베리, 방울토마토에 리코타치즈와 딸기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메뉴다. 딸기에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며, 비타민C는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강,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잇슬림 알라까르떼는 매일 한 끼, 주 5회(월~금), 1주간 주문시 가격은 3만 4,500원이며 봄철 메뉴는 4월까지 운영될 계획이다.  잇슬림 자체 신선 배송시스템으로 가정과 사무실로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달된다. 26일(금)까지 봄 계절 메뉴 출시 기념으로 주 5회 주문 고객이 4주 주문 시, 3일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잇슬림 장선경PM(제품매니저)은 “봄이 되면 신체 활동량은 겨울에 비해 늘어나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면서 더 많은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며 “비타민, 무기질 등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신제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잇슬림> 소개

건강한 소식 습관과 지속적으로 가능한 다이어트를 돕는 잇슬림은 한국형 식습관에 집중하여 탄수화물의 소화율과 혈당 상승 속도 등을 연구합니다. 영양균형 잡힌 건강한 다이어트는 위해 공복감을 최소화하고 지방축적을 낮춰주는 ‘Low GL(혈당과부하) 스마트 레시피’로 모든 식단을 설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