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생인의 이야기

[현장스케치] 배우 이일화의 이씰린 ‘응답하라 스킨파워! 캠페인’ 일일 피부멘토

응팔 덕선엄마의 화려한 외출

배우 이일화, 이씰린 ‘응답하라 스킨파워! 캠페인’에 일일 피부멘토로 참석하다.

겨울을 보내기 아쉬운 듯 세차게 눈이 내렸던 지난 2월 16일(화) 서초구 양재동.

지난 겨울 종영이 아쉬웠던 ‘응답하라 1988’의 안방마님 배우 이일화님이 풀무원건강생활의 스킨케어 행사장을 직접 방문해주셨습니다.

IMG_4378IMG_4391IMG_4426
이씰린의 응답하라 스킨파워에 참석한 피부멘토 배우 이일화

그런데 웬열~
브라운관에서 본 뽀글뽀글 가발은 어디가고 순 백의 눈처럼 새하얀 드레스의 여신께서 나타나셨습니다.
(사진으로 전달이 되나요? 언론사들의 플래쉬 세례-)

정말 40대 중반이라고는 결코 믿을 수 없는 군살제로 몸매 / 눈부신 백설피부로 덕선엄마를 벗고 ‘이씰린 뮤즈‘가 되어 와주셨습니다.

IMG_4481

자연의 건강함을 담아낸 바른 스킨케어 ‘이씰린’의 ‘응답하라 스킨파워!’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일일멘토로서 시간을 거스르는 본인의 시크릿 스킨케어 비법은 바로 “세안 후 물기를 닦지 않고 퍼스트세럼으로 바로 보습관리”를 밝혀주셨습니다.

IMG_4511IMG_4526
퍼스트세럼 대형 보드에 ‘응답하라 스킨파워!’ 캠페인 응원메시지와 사인을 직접 남겨주셨습니다. ♡♡

(저 사인보드는 이씰린팀에서 고이 고이 보관했다가 중요한 행사때마다 소중히 사용할 계획이랍니다.)

 

이 날 작은 이벤트도 진행됐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피부멘토 이일화님의 스킨케어 비법 전수 입니다.

IMG_4554-소비자제품시연하는 이일화2

아름다운 피부는 ‘메이크업’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피부에서 시작된다고 말씀주셨습니다.

건강한 피부의 기본 ‘보습’으로 피부가 메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관리하는 것이 정석이었습니다.

보통 세안 후에는 타월로 물기를 닦고 기초 스킨케어를 시작하지만, 이일화님은 세안 후 타월을 사용하지 않고 물기를 살짝 털어내고 바로 ‘보습’케어를 시작하신답니다.

IMG_4599

세안 후의 건조함이 심해지는 것은 여러분들도 많이들 느끼고 계셨죠? 이런 포인트가 있음을 잊지 마세요~!

두 번째 이벤트는 사인회 가 진행됐습니다.

greenche

이일화님은 이씰린의 ‘응답하라 스킨파워!’세트 상자에 직접 사인을 해주셨습니다.

안타깝게도 사진은 없지만, 사인에도 하트 ♡.♡~ 소녀감성이 물씬~
이날 이씰린의 ‘응답하라 스킨파워!’ 행사는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피부멘토로서 참석해주신 이일화님으로부터 유용한 스킨케어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었습니다.

소녀 감성 듬뿍 갖고 계신 우리의 영원한 ‘덕선엄마’ 배우 이일화님의 화려한 외출~!

오늘은 여기까지만 담겠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다른 비법도 듣고 싶어요~!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