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생인의 이야기

[현장스케치]2016 그린체 HA 비젼 페스티발에 다녀왔어요!

2016 그린체 HA 비젼  페스티발에 다녀왔습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파트너와 함께하는 2016 HA(Health Advisor) 페스티발에 다녀왔습니다. 2016년 2월 16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HA 비젼 페스티발은 풀무원건강생활을 빛낸 그린체 HA(Health Advisor)님들 성과에 대한 시상식입니다.

풀무원건강생활 방송팀의 준비가 분주해 보였는데요. 각자의 자리에서 행사를 위해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이 멋져 보였습니다. 입구에는 행사에 참여하는 분들에게 나눠드릴 떡과 음식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행사장 앞에는 좌석 배치도와 행사 프로그램도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어 행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한 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꽃이자 진행을 맡으신 두 사회자님의 리허설이 한창입니다. 살짝 방문해서 인터뷰(?)도 해보고 싶었지만 방해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찰칵! 사회자님들의 의상부터 무대연출까지 연말 시상식 못지 않았는데요. 입사 후 처음 가보는 풀무원건강생활 HA 비젼 페스티발이라 궁금함과 기대, 그리고 설렘속에서 행사는 시작되었습니다.

1S9A1302

관계자 밖에 없었던 그 넓은 엘타워 6층 홀이 이렇게 많은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HA님들의 참석으로 빈자리를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행사는 두 사회자님의 차분하면서 재치있는 멘트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리고…특별한 손님이 찾아오셨습니다.

바로바로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이 엄마로 활약한 배우 이일화님!!! 40대 나이에 어떻게 저런 미모를 갖고 있으신지 관리 비법을 알고 싶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이일화 배우님이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브랜드의 멘토가 되셨구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1S9A0995

팬과의 만남, 기념사진 촬영, 시상식 등의 바쁜 일정을 아름다운 미소로 끝까지 함께해 주셨습니다.

yun (2)

풀무원건강생활 HA 비젼 페스티발 시상과 함께 VIP석에서 행사를 번쩍번쩍하게 빛내주신 이일화님 다시한 번 감사드려요~♡

yun (3)

그리고 많은 그린체 HA님들의 시상이 이여졌는데요. 정말 많은 분들이 억~!소리 나는 매출로 영광의 상들을 거머쥐었습니다. 기억나는 시상 소감중에 양띠해 양천구에서 대박터트리신 양숙희 HA님의 준비해오신 소감이 인상적이였습니다. 고덕동에 사시는 고상혁 사회자님의 센스도 넘쳤습니다.

yun (1)

yun (4)

흩날리는 꽃가루 속에서 등장하시는 오늘의 주인공, 최고의 상을 받으신 이미자 수석지부장님과 유태숙 수석지부장님의 포스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짧은 시간이였지만 두분의 지도력과 조직의 단합된 힘에서 큰 성과가 나온다는 것이 팍팍 느껴졌습니다. 영상 만드신 방송팀 관계자 분들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yun (5)

이렇게 기쁜날 여익현 대표님, 오정우 본부장님, 이일화님과 기념사진 빼놓을 수 없겠죠? 상 받으신 분들에게는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사진이 될것 같습니다.

yun (6)

마지막으로 풀무원건강생활 여익현 대표이사님의 멋진 목소리로 신년사가 이어졌습니다. 항상 좋은 말씀 해주시는 대표님 감사합니다!

대표님 신년사를 마지막으로 남은 업무를 마무리 짓기위해 본사로 복귀했습니다. 엘타워를 나서면서 ‘응답하라! 스킨파워’ 이씰린의 멘토이신  배우 이일화님에게 받은 싸인 한 컷! 기념으로 남겨봅니다.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