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는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입니다.

우리 몸의 휴식과 건강한 비움 – 리프레시 클렌즈 출시

뉴스 2015-11-16

‘우리 몸의 휴식과 건강한 비움을 위한 클렌즈’

풀무원녹즙, ‘리프레시 클렌즈’ 신제품 출시

 

● 일일배송 유통업계 최초 클렌즈 프로그램 선보여… 사무실과 가정으로 직접 배달
● 하루 3시간 단위로 총 8병 클렌즈 주스 음용… 간헐적 단식·소식으로 영양균형 도움
● 풍부한 채소와 과일 퓨레로 물배가 아닌 실질적인 포만감 제공

 

풀무원녹즙(www.greenjuice.co.kr)이 일일배송 유통업계 최초로 건강한 비움을 위한 클렌즈 프로그램 ‘리프레시 클렌즈’(1일기준 8병, 35,000원)를 출시했다.

 

2016-01-19 19;59;51
건강한 비움을 위한 리프레시 클렌즈

하루에 ‘레드비트&당근’, ‘단호박&양파’, ‘케일&시금치’, ‘코코넛밀크&진저’를 순서대로 각 2병씩 총 8병을 음용하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3시간 단위로 마시도록 구성했다.

오전 9시에 첫 단계인 ‘레드비트&당근’은 풍부한 비타민A와 비타민C가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는 에너지를 제공한다. 오후 12시 ‘단호박&양파’는 8,000m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든든함을 채울 수 있으며 오후 3시 ‘케일&시금치’는 비타민C와 철분이 많아 지친 오후의 피로해소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 오후 6시 ‘코코넛밀크&진저’는 생강, 파인애플, 배 등이 소화를 도와주어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프레시 클렌즈’는 엄선한 원료를 풀무원녹즙 자체 착즙 기술로 만들어 영양소, 엽록소, 수용성 식이섬유까지 최대한 담아냈다.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 무리가 없으며, 채소와 과일의 퓨레가 물배가 아닌 실질적인 포만감을 주어 배고픔을 덜어준다. 한 병에 마시기 부담 없는 양(190ml)으로 쉽고 간편하게 클렌즈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풀무원의 무첨가 원칙에 따라 착색료, 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풀무원녹즙의 콜드체인시스템에 따라 원료수확, 생산, 배송까지 법적기준인 10℃보다 더 엄격한 5℃ 이하를 준수하며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다.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이 사무실이나 가정으로 직접 배달하기 때문에 편리하다.

풀무원녹즙 박은경 PM(제품 매니저)은 “과도한 영양섭취는 체내 균형을 깨뜨려 신진대사 문제를 유발하기 때문에 간헐적 단식이나 소식처럼 영양소 섭취를 제한함으로써 몸에 휴식을 줄 필요가 있다.”며 “주 1회 혹은 격주로 하루 동안 리프레시 클렌즈를 체험하면서 비움의 시간을 갖고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