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는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입니다.

보습·주름개선·미백기능 핸드&네일케어 – ‘이씰린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세럼’

뉴스 2015-11-23

보습·주름개선·미백기능 담은 세럼제형 핸드&네일 케어 신제품

이씰린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세럼’ 출시

 

● 이씰린 대표제품 ‘퍼스트세럼’의 제형기술 접목… 뛰어난 보습력과 미끈거림 없는 산뜻한 사용감
● 천연 유래 식물 성분 농축 보습, 피부보호 성분으로 손부터 손톱까지 한 번에 관리
● 매끄럽고 빛나는 손을 위해 주름개선과 미백효과 기능성분 함유
● 피부 자극 최소화를 위한 이씰린 천연 방부 시스템 적용… 파라벤,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무첨가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www.issilin.co.kr)이 고보습, 주름개선, 미백효과로 손과 손톱을 관리해주는 세럼 형태의 핸드케어 신제품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세럼’을 출시했다.

이씰린의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세럼’은 거칠고 메마른 손을 관리할 수 있도록 피부 보습 및 수분증발 억제를 위해 호호바와 로즈힙, 카멜리아와 쉐어버터, 모링가버터 등 천연 유래의 식물 성분을 주요성분으로 만들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기능성 케어로 손의 주름개선효과와 미백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씰린_트루모이스처핸드세럼_렌더링_20151103-01

이씰린의 대표 제품인 ‘퍼스트세럼’의 제형기술이 적용되어 고농축 성분임에도 미끈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밀에서 추출한 펜타비틴은 손톱의 케라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얇고 쉽게 부서지는 건조한 손톱까지 관리할 수 있다.

아울러 어스니어(소나무 겨우살이)와 초피나무열매추출물을 더해 유해환경에 쉽게 노출되는 손에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준다. 상큼한 플로럴 계열의 산뜻하고 부드러운 향취가 특징이며, 피부 저자극을 위해 10가지 식물성분으로 만든 이씰린 천연 방부 시스템 ‘그린-10’을 적용하고 파라벤,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동물성 성분 무첨가 처방 제품이다.

휴대가 편리한 펌프 튜브 용기로 가격은 2만5,000원(60ml)이다.

이씰린 조영지 PM(제품 매니저)은 “일상에서 자외선 등 유해환경에 그대로 노출되어 있는 손은  하루에도 수차례 씻기는 반면 보습 관리는 소홀해 노화가 빨리 시작되고 되돌리기 힘든 피부”라며 “얼굴뿐만이 아니라 손 관리 역시 습관화가 필요하기 때문에 매번 손을 씻은 후에도 보습, 주름개선, 미백관리를 하는데 부담이 없도록 산뜻한 세럼 제형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씰린의 모든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와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