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는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입니다.

[소식]이씰린 ‘트루 모이스처 바디 클렌저ㆍ세럼’ 출시

뉴스 2015-07-17


“수분손실이 많은 계절, 건강하고 촉촉한 바디케어”
이씰린 ‘트루 모이스처 바디 클렌저ㆍ세럼’ 출시

– 친환경 인증 호호바, 로즈힙, 카멜리아에서 추출한 고보습 오일 성분 함유
– 촘촘한 입자의 풍부한 거품으로 세정효과를 높인 바디 클렌저
– 샤워 후 물기가 남은 전신에 사용하는 바디 세럼은 끈적임 없는 촉촉함 선사
– 5가지 무첨가 제품 &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www.issilin.co.kr 대표 여익현)이 땀과 자외선으로 수분 손실이 많은 계절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바디케어용품 ‘트루 모이스처 바디 클렌저’와 ‘트루 모이스처 바디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루 모이스처 바디 클렌저’의 식물 유래 버터솝 성분은 생크림처럼 촘촘하면서도 풍부한 거품을 형성해 피부의 노폐물을 산뜻하게 제거해준다.
특히 친환경 인증을 받은 호호바, 로즈힙, 카멜리아(동백)에서 추출한 고보습 오일 성분이 샤워 후의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준다.
목욕용 스펀지나 타월에 적당량을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후 전신에 마사지하듯 바른 후 물로 깨끗이 씻어 낸다.

‘트루 모이스처 바디 세럼’은 샤워 후 물기가 남아있는 전신에 사용하는 세럼이다. 친환경 인증 고보습 오일과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불가리안 로즈와 머스크가 어우러진 향기가 부드럽고 고급스럽다. 

‘트루 모이스처 바디 클렌저와 바디 세럼’에는 파라벤류, 광물성오일, 동물유래성분, 합성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를 넣지 않은 5무(無)제품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가격은 ‘트루 모이스처 바디 클렌저’ 3만원(380ml), ‘트루 모이스처 바디 세럼’ 4만원(150ml)이다.

이씰린 조영지 제품매니저(PM)는 “여름철에는 자외선차단과 세정에만 집중해 피부 속 수분 관리는 소홀해진다.”며
“산뜻하게 사용하면서도 촉촉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씰린의 모든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원인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와 풀무원의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