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 살다

인기 많은 고양이종류는 뭐가 있을까? ft. 풀무원아미오

[건생]1123_고양이종류-메인

 

귀엽지만 정신 산만한 댕댕이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는 ‘냥이’
도도함은 필수, 마치 혼자만의 세계가 있는 듯한 생활을 하는 고양이에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들죠.
손~! 하면 충성어린 댕댕이와 다르게 냥냥펀치가 돌아오는 고양이가 커여워!
오늘은 엉뚱미 넘치는 고양이종류를 알아볼까요~^^

 

C-_Users_smc_Desktop_[건생]1123_고양이종류4

 

스코티시 폴드
귀가 앞으로 접힌 것이 특징인 스코티시 폴드예요. 과거 스코틀랜드의 한 양치기가 특이한 귀를 가진 새끼 고양이를 발견했는데, 귀가 앞으로 접혀있어서 스코티시 폴드라는 이름을 붙여줬다고 해요.
스코티시 폴드는 부드럽고 상냥한 인상만큼 성격도 조용하고 상냥한데요. 접힌 귀 모양의 특색있는 외모와 상냥함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수정

 

페르시안 
고양이에 관심이 없는 분들도 모두 아는 고양이종류 페르시안.
전세계 집사들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는 페르시안은 어딘가 게을러 보이는 외모에 차분한 성격 때문에 귀부인이라는 별명이 잘 어울려요. 페르시안은 털과 눈 색이 다양한데 그 중 푸른 눈을 가진 흰 고양이가 인기가 높답니다. 보고 있으면 주문에 빠져들 것 같은 분위기를 풍기죠.

 

C-_Users_smc_Desktop_[건생]1123_고양이종류1

 

브리티시 쇼트헤어
브리티시 쇼트헤어는 영국 브리튼 섬에서 자란 품종으로 추정되는 고양이종류예요. 쿨한 성격에 또롱또롱한 눈으로 재미를 찾는 성격을 가져 함께 지내기 좋은 냥냥이죠.
넓고 둥근 머리와 짧고 굵은 목이 특징으로 털은 보통 블루 계열의 색을 가져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에 나오는 증발하는 체셔 고양이가 바로 이 브리티시 쇼트헤어랍니다~

 

C-_Users_smc_Desktop_[건생]1123_고양이종류2

 

러시안 블루
브리티시 쇼트헤어와 털 색이 닮아 종종 헷갈리는 고양이종류 러시안 블루예요. 푸른 연회색 털이 은은하고 우아한 아우라를 뿜어내죠. 고양이 계의 귀족 러시안 블루는 브리티시 쇼트헤어에 비해 얼굴이 역삼각형으로 샤프하고 몸매도 날씬해요. 그래서 집에서 걸어다니거나 가만히 서 있는 러시안 블루 고양이를 보면 우월한 몸매가 마치 조각같다니까요~

 

추가

 

귀여운 냥냥이와 풀무원아미오

 

어때요, 가장 눈에 들어오는 고양이종류가 있나요?
냥이들은 까탈스러운 성격처럼 먹는 것도 까다로운데요. 풀무원아미오와 함께라면 우리 냥이도 만족시킬 수 있어요:-)
아미오는 육식에 가까운 반려묘의 생리적 특성을 고려하여 소화흡수율이 높은 질 좋은 원육만을 사용한답니다.

반려묘 주식 그레인프리 라인에는 키튼&어덜트, 유리너리, 슬림업이 있어서 기르는 반려묘 특성에 맞게 고를 수 있어요. 또 건강에 좋은 원료만을 엄선하여 만들기 때문에 냥이 건강에 좋은 건 두 말 할 필요 없지요~

냥이를 모시는 집사님들! 아직까지 풀무원아미오를 경험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경험해 보세요~:-) 품질은 냥이의 리얼 반응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반려묘 프리미엄 주식 보러 가기 => bit.ly/풀무원아미오

나와 가족이 건강한 사회를 위해 풀무원건강생활이 앞장서겠습니다

[건생]1123_고양이종류-썸네일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