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다

케일즙? 셀러리 주스? 따로 말고 한 번에! 러브미 케일&셀러리

메인2

 

갈아서 즐겨 마시는
녹색 채소 2인방

 

녹색잎 채소는 비타민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흔히 슈퍼푸드로 일컬어지죠. 그 중 ‘갈아서’ 즐겨 마시는 녹색잎 2인방! 바로 ‘케일’과 ‘셀러리’인데요.
오늘은 이 녹색잎들에 대해 알아보고 케일즙과 셀러리즙을 간편하고 맛있게 먹는 법을 알아볼까요?

 

[건생]1016_러브미케일_셀러리-추가1

 

케일

 

케일에는 칼슘, 인, 철, 섬유질, 비타민A, 비타민B1·2, 비타민C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녹황색 채소 중 베타카로틴 함량이 가장 높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케일을 ‘최고의 채소’라고 극찬하기도 했죠. 쌉쌀하면서도 뒷맛이 개운해 기호에 따라 단독으로 드시거나 과일 등을 곁들여 드셔도 좋아요.

* 먹는법: 쌈채소나 샐러드로도 좋고 케일즙으로 만들어 먹어요.
* Tip : 코코넛오일이나 과일을 첨가하면 맛이 더 좋답니다.

[건생]1016_러브미케일_셀러리-수정

셀러리

미나리과인 셀러리는 특유의 알싸한 향과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죠.
셀러리에는 비타민A와 비타민B1·B2·C, 칼륨, 그리고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요. 풍부한 칼륨은 체내 나트륨 배출을 돕고,
비타민K는 골 손실 감소에 도움을 줘요.

* 먹는법: 샐러드나 볶음요리 및 수프에 활용할 수 있고 다른 녹색 채소와 함께 녹즙을 만들어 먹어요.
* Tip: 셀러리즙에 사과 또는 배와 생강, 레몬을 첨가하면 궁합이 좋아요.

 

[건생]1016_러브미케일_셀러리5

 

러브미 케일&셀러리

 

이렇게 좋은 케일과 셀러리지만 구매부터, 세척, 보관, 착즙까지 직접 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죠. 녹색잎의 건강을 간편하게 챙기고 싶은 분들에게 풀무원녹즙 러브미 케일&셀러리를 추천해드려요.
무원녹즙 러브미 케일&셀러리는 국내산 유기농 케일과 유기농 셀러리를 엄선하여 부드럽게 만든 녹즙이에요.
집에서 직접 만든 케일즙 또는 셀러리 주스는 특유의 쓴 맛 때문에 몇 번 시도 후 포기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러브미 케일&셀러리는 상큼한 열대과일 과즙을 더해 녹즙을 처음 드시는 분도 부담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또한 풀무원의 기술로 건강에 좋은 폴리페놀을 한 병 당 22mg 담았답니다.

녹색잎의 건강과 맛까지 모두 잡은 녹즙 맞지요?
러브미 케일&셀러리 한 병으로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케일즙과 셀러리 주스 한 번에 맛있게 먹기 => bit.ly/러브미_케일_셀러리

나와 가족이 건강한 사회를 위해
풀무원건강생활이 앞장서겠습니다

[건생]1016_러브미케일_셀러리-썸네일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