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다

레드비트&당근과 빌베리로 챙기는 눈건강

메인수정

 

‘녹즙은 모두 녹색일 것만 같은데…?’
많은 분들이 이렇게 생각하시지만, 사실 녹즙은 재료에 따라 그 색도 다양해요. 몸에 좋은 각양각색의 채소와 과일을 원료로 하기 때문이죠. 오늘은 붉은 에너지를 품은 식품과 이를 고스란히 담아낸 녹즙 두 가지를 살펴 볼게요 :-)

 

[건생]1011_레드비트와루테인1

 

혈액 순환에 좋은 레드비트

 

모양은 짧고 뚱뚱한 고구마 같지만 무와 비슷한 식감을 가진 ‘레드비트‘.
레드비트는 니아신과 각종 비타민,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고 철분을 함유하고 있어 빈혈 예방에도 도움이 돼요. 또한 혈액을 깨끗이 하는 작용을 하여 혈액 순환에도 좋답니다.

 

[건생]1011_레드비트와루테인2

 

눈 건강에 좋은 당근

 

‘비타민 A’의 황제라 불리는 당근은 눈에 좋은 채소로 널리 알려져 있지요.
베타카로틴, 루테인, 리코펜 등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평소에 자주 섭취하는 것이 좋아요.

 

[건생]1011_레드비트와루테인3

 

강력한 항산화 작용 빌베리

 

빌베리는 안토시아닌을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는 자연식품으로 꼽혀요.
검정에 가까운 짙은 푸른색을 띄는 이유가 바로 이 폴리페놀의 일종인 안토시아닌 때문이랍니다. 빌베리는 시력 향상과 밤눈 개선에 도움이 되는 과일이에요.

 

[건생]1011_레드비트와루테인4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
X
아이러브 루테인

 

앞서 살펴본 레드비트와 당근 그리고 빌베리의 붉은 에너지를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으로 풀무원녹즙을 추천해드려요 :)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은 당근즙 45%, 레드비트즙 15% 함유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착한 녹즙이에요.
아이러브 루테인은 빌베리의 영양과 눈에 좋은 성분들을 담았어요. 한 병에 루테인 10mg, 안토시아닌 40mg, 폴리페놀 160mg을 함유하고 있답니다.

녹즙의 색에 대한 편견을 날려줄 두 가지 붉은 녹즙, 눈으로 보기만 해도 활기찬 에너지가 전해져 오는 것 같지 않나요? 특히 성분을 보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전자 기기 사용으로 지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음료가 아닐까 싶어요. 온 가족 건강을 위해 오늘부터 한 병씩 번갈아 챙겨보세요 :)

붉은 에너지 충전하러 가기 => bit.ly/하트러브_레드비트_당근
bit.ly/아이러브_루테인

[건생]1011_레드비트와루테인-썸네일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