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 살다

아기목욕용품 선택만 잘해도 아기 피부 케어 고민 끝!

메인

 

여름에는 덥고 습해 아기 피부 케어에 더 신경 써야 하고, 무더위가 지나면 건조함으로부터 아기 피부를 보호해줘야 해요. 연약한 아기 피부는 늘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죠. 환절기 우리 아기 피부 케어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또 아기목욕용품은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는지 알아봐요.

 

[건생]0903_우리아이피부케어 서브1

 

기저귀는 자주

 

아기를 키우면 기저귀가 닿는 부위가 발갛게 부어오르고 짓무르는 접촉성 피부염을 매우 흔하게 겪게 돼요. 이는 대부분 아기들이 오염된 기저귀에 너무 오래 노출되어서 생기는 것이랍니다. 여름철에는 물론이거니와, 사계절 언제든 기저귀를 제때 갈아주셔야 해요. 이와 함께 기저귀로 인해 약해진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는 아기목욕용품을 사용하는 것도 중요해요.

 

[건생]0903_우리아이피부케어 서브2

 

목욕도 과유불급

 

아기 청결에 민감하여 간혹 목욕을 필요 이상으로 자주 시키는 분들이 있어요.
아기들은 일주일에 3번 정도 목욕을 해 주어야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이나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는 것을 피할 수 있어요. 다만 계절과 습도에 따라, 아기의 활동량과 땀을 흘리는 양에 따라 그 빈도를 적절히 조절해주세요.

 

[건생]0903_우리아이피부케어 서브3

 

아기목욕용품은 순하게

 

각종 환경물질들로 인해 아기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현실이에요. 특히 아기 몸을 세정하는 아기목욕용품은 더더욱 꼼꼼히 체크해야죠. 아기 피부 케어의 첫 단계인 목욕에서 미세먼지, 세균, 피지 등 노폐물은 제거하면서 동시에 자극이 없어야 해요. 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서 유해 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유아목욕용품을 사용해 주세요.

 

[건생]0903_우리아이피부케어 서브4

 

코스모스 내추럴 등급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면?

 

풀무원로하스의 러브 베이비 라인은 국내 최초로 코스모스 내추럴 등급 인증을 받았어요. 글로벌 기준으로 순하고 깨끗함을 인증받은제품이죠.
젠틀 워시는 유기농 성분 함유 거품으로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세정해줘요. 6가지 유기농 허브 콤플렉스와 천연 유래 성분 99.62% 함유로 아기 피부를 외부 자극으로부터 이겨낼 수 있도록 보호막을 형성해준답니다.
퓨어로션은 촉촉한 젤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아기 피부에도, 바르는 엄마 손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답니다.

아기들은 놀다 제 손톱에 작은 스크래치가 나기도 하고, 피부가 건조해 가려워서
잠들지 못하고 끙끙대기도 하죠. 예민한 아기를 위해 평소에 관심을 갖고 순한 아기용품을 사용한다면 아기 피부도 쉽게 건강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어요:-)

피부에 순한 아기목욕용품 만나러 가기 => bit.ly/러브베이비_2

[건생]0903_우리아이피부케어 썸네일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