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다

[풀무원건강생활]파워프로바이오틱스 메인

 

어느덧 환절기가…

 

여름과 가을이 힘겨루기 하는 환절기가 찾아왔어요. 이때쯤이면 피로 누적과 함께 면역력 저하로 몸에 이상이 생기기 쉬운데요. 자칫 관리를 소홀히 했다간 몸의 균형이 깨져 화장실을 시도 때도 없이 가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어요

 

[풀무원건강생활]파워프로바이오틱스1

 

나 ‘장’이야!

 

환절기 면역력 강화를 위해선 우림 몸의 최대 면역기관인 장을 필수로 관리해야 해요. 장은 우리 신체 면역 세포의 70%를 관장하기 때문에 장 건강이 안 좋으면 몸이 쉽게 나빠지기도 해요. 그래서 장(짱) 인가…?

 

서브

 

스트레스가 해롭균

 

장 속은 유익균과 유해균이 적절히 균형을 이루어야 하는데요. 육류 위주의 식습관, 과도한 스트레스 환경에 익숙한 현대인들은 유해균이 생기기 쉬워요. 그래서 유해균을 줄이면서 이로운 유익균을 더 늘리는 게 현명한 방법이죠.

 

[풀무원건강생활]파워프로바이오틱스3

 

설탕 ↓, 채소와 과일 ↑

 

유익균을 늘리기 위해선 무엇보다 건강한 식습관이 우선이에요.
설탕이 많이 든 빵, 과자와 같은 음식 섭취를 줄이고 채소, 과일처럼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해주세요. 식이섬유는 장 속 노폐물과 결합해 대변으로 배출되면서 장을 유익균이 자라기 좋은 환경으로 만들어주거든요.

 

[풀무원건강생활]파워프로바이오틱스4

 

바쁜 하루에도 간편하게

 

하지만 바쁜 일상에 채소와 과일을 수시로 챙겨 먹는 것도 사치라고 느껴지는 분들이라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택하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풀무원로하스 파워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을 위한 2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에요.

[풀무원건강생활]파워프로바이오틱스5

두 가지 케어를 동시에

 

파워프로바이오틱스는 풀무원로하스만의 10종 혼합유산균을 통해 장내 환경을 개선해줘요. 1일에 무려 600억 CFU를 투입하고,
100억 CFU 생균이 장까지 살아갈 수 있죠. 뿐만 아니라,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홍경천추출물을 주원료로 하여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죠. 단 2알로 장 건강과 피로개선 2가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어요.

이맘때, 몸이 무겁거나 속이 안 좋다면? 당장 면역력 관리를 해야 할 때!
환절기 건강을 위해 풀무원로하스의 파워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하세요.

장 건강과 피로개선 동시에 해결하러 가기 => bit.ly/파워프로바이오틱스

[풀무원건강생활]파워프로바이오틱스 썸네일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