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다

클렌즈주스 ‘클렌즈랩’과 함께 한여름에도 건강 UP 하기!

메인수정

 

혹시 이 무기력도…?

 

계절성 정서장애(SAD)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햇빛이 강한 여름에는 과도한 태양열과 높은 기온이 원인이 되어 몸이 축축 처지고 입맛을 잃거나, 늦게까지 잠들지 못하고 깨어있는 등 여러 증상과 함께 무기력함을 느낄 수 있어요.
무더위에 지치는 요즘, 한여름에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알아볼까요?

 

[건생]0807_클렌즈랩 서브6

 

하루에 6~8잔 물 마시기

 

물을 충분히 마시라는 것은 아무리 이야기해도 지나치지 않아요. 특히 여름에는 수분 섭취가 더욱 중요하죠. 야외 활동으로 땀을 흘렸다면 손실된 수분을 제때 충분히 공급해줘야 해요. 목마름을 느끼지 않더라도 물을 수시로 마셔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 장시간의 에어컨 가동은 실내 공기가 건조해지면서 호흡기관도 마르게 해요. 평소 물 섭취량이 적은 분이라면, 건강을 위해 의식적으로 하루 6~8잔의 물을 마셔주세요.

 

서브

 

실내에서 적당한 운동하기

 

더위가 심해질수록, 외출이 줄어들수록 활동량은 줄어드는데요. 운동 부족 상태에서는 피로감을 느끼기가 더 쉬워집니다. 30분 정도 실내 사이클을 타거나 요가 등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하나 정해 꾸준히 해보세요. 여름에 쳐지기 쉬운 몸과 마음에 활력을 주는 것으로 운동만한 것이 없답니다. 대신 주의 사항! 아무리 운동을 좋아하는 분이라도 무더위가 심할 때는 야외 운동을 피해 주세요.

 

Breakfast with coffee, juice, croissant, salad, muesli and egg. Swedish buffet

 

채소와 과일이 풍부한 식단으로 식사

 

식사도 수분이 많이 함유된 식품으로 하는 것이 좋아요. 대표적인 것이 채소와 과일이죠. 식단에 다양한 컬러의 채소를 충분히 포함시켜주세요. 체내 수분공급은 물론 채소와 과일 속 풍부한 비타민과 무기질이 여름철 떨어지기 쉬운 면역력을 증진시킨답니다.
그리고 하나 더, 고단백질과 설탕은 소화 과정에서 체온을 더 올리기 때문에 몸을 덥게 만들어요. 한여름에는 과도한 단백질 섭취나 설탕은 피하세요.

 

서브수정

 

일주일에 한 번 정도 클렌즈하기

 

여름철 건강을 위해 일주일에 1-2회 정도 클렌즈를 하는 것은 건강과 활력을 UP 시킬 수 있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과일과 채소를 그대로 갈아 만든 클렌즈주스는 영양소가 풍부해 여름철 건강관리에 좋기 때문인데요. 입맛이 없을 때 주스의 시원하고 상큼한 맛은 기분도 상쾌하게 해주죠.
하지만 클렌즈주스도 잘 알아보고 선택해야 한답니다! 인위적으로 당을 첨가하거나 합성첨가물을 넣은 것은 올바른 클렌즈주스라고 할 수 없어요. 믿고 마실 수 있는 주스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풀무원녹즙에서 찾을 수 있어요. 그 이름은 바로 ‘클렌즈랩’!

 

서브수정F

 

풀무원녹즙 클렌즈랩은 오직 과채 블렌딩만으로 만든 건강한 클렌즈 음료예요.
1세트에 총 6병으로 레드, 그린, 옐로우 각 2병씩 구성되어 있죠. 식이섬유와 칼륨이 풍부한 사과와 코코넛 워터를 신선한 과일, 채소와 함께 물 한 방울 없이 블렌딩 했어요. 채소와 과일 외에는 첨가물을 넣지 않은 순수한 음료인 거죠! 그만큼 클렌즈랩을 통해서 건강한 과채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답니다.
무더운 여름, 일주일에 한 번 건강한 클렌즈랩은 어떨까요?

클렌즈하고 건강 Up 하러 가기 => bit.ly/클렌즈랩

 

썸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