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게 살다

해외 여행필수품 이것만은 꼭 챙기자!

메인

 

여름 휴가를 맞아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고요? 여행 고수들은 여행 이틀 전, 혹은 출국 전 날에도 짐을 후다닥 싸기도 하는데요. 여행 초보들은 무얼 어떻게 챙겨야 할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죠. 처음부터 고수가 될 수는 없는 법! 오늘은 해외 여행필수품 알아보며 함께 여행 준비를 해볼까요?

 

[건생]_0720_여름휴가어메니티_서브

 

해외 결제 카드는 두 장

 

해외 결제 가능 카드는 하나만 가져가면 된다? 그렇지 않아요~ 오히려 카드를 하나만 가져갔다 분실하면 더 낭패 보기 쉽다구요. 게다가 현금은 관리도 어렵고 분실할 경우 다 잃지만, 신용카드는 잃어버린 사실을 안 즉시 카드 정지만 시키면 되니 오히려 편해요. 카드 정지 신고 후에 여분의 카드로 여행을 즐기면 전혀 문제 없겠죠? 여행필수품 첫 번째, 여분의 해외 결제 카드!

 

제목 없음-2

 

비상약은 비상으로 꼭

 

어디를 가든 비상약은 떠나기 전에 준비하세요.
특히 두드러기약, 소화제, 감기약, 두통약, 복통약 5가지는 챙겨 가는 것을 추천해요. 갑작스레 아프게 되면 주위 약국을 찾는 것부터 골치아프죠. 또 우리 몸에 맞지 않는 약으로 이중 고생할 수 있는 상황도 종종 발생하고요. 만약을 대비하여 비상약은 여행필수품으로 꼭 챙겨 가세요~

 

수정

 

멀티 어댑터는 가기 전에

 

해외여행갈 때 가장 많이 찾는 것이 멀티 어댑터예요. 나라별로 전압이 다르고 전압에 따라 모양까지 다르기 때문에 여행지에서 호환되는 어댑터를 꼭 챙겨야 해요. 전압은 110v, 220v, 220v~250v로 다르고, 플러그도 2구 혹은 3구로 달라요. 미국과 중국, 한국, 유럽 모두 다른 전압과 다른 콘센트 모양을 사용한답니다.
그러니 여행필수품 세 번째로 국가별 호환가능한 멀티 어댑터는 두 개씩 꼭 챙기세요.

 

[건생]_0720_여름휴가어메니티_서브2

 

여행용 키트로 간편하게

 

간혹 숙박 일수를 생각하지 않고 작은 크기의 트래블 키트를 가져가면 여행 초반 며칠 만에 다 써버려서 곤란한 상황이 오기도 해요. 집에서 쓰던 샴푸, 클렌져 그대로 가져가자니 너무 커서 짐이 되구요.
이씰린에는 여행 짐싸기를 더 편하게 만들어 주는 여행필수품! 트래블 키트가 있답니다. 블랙 테라피 샴푸와 컨디셔너, 소프트 휩 폼 클렌저와 트루 모이스쳐 바디 클렌저, 그리고 5-effect 치약까지! 필요한 건 다 있죠? 무엇보다 아이템 크기가 적당해서 부족하지도,부담스럽지도 않죠.

꼭 가져가야 할 아이템들과 여행필수품 이씰린 트레블 키트까지 챙기면 여행 준비 한 방에 끝! 올 여름 이씰린 여행용 5종 키트와 편안한 여행 떠나는 건 어떠세요?

[건생]_0720_여름휴가어메니티_썸네일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