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게 살다

순하게, 더 순하게 아기화장품 ft. 베이비 젠틀워시 & 퓨어로션

[건생]0516_베이비2종_메인

 

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은 아기 입으로 들어가는 먹는 것과 몸을 씻고 바르는 아기 화장품이 제일 신경 쓰이죠. 아기들의 피부는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각종 유해물질에 민감하고 보호 능력이 떨어져요. 아토피, 알레르기, 발진같이 아기 피부에 발생하기 쉬운 트러블들은 환경과 연관된 경우가 많은데요. 자외선, 황사, 꽃가루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악영향을 미치는 심한 미세먼지들이 아기 피부에는 얼마나 큰 해가 될지…생각만 해도 무섭죠.

 

[건생]0516_베이비2종2

 

순하고 순한 것으로

 

피부 면역 체계가 완성되지 않은 연약한 아기들을 위해서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할 부분은 함유 성분! 천연성분과 유기농을 함유한 제품인지 확인해야 해요. 특히 아기 피부는 제품 성분을 흡수하는 비율이 높기 때문에 순한 천연 성분이 함유된 것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죠. 우리 아가를 위해 함유 성분부터 체크해주는 것 잊지 마세요!

 

 

국내 최초 코스모스 내추럴 등급 인증

 

풀무원로하스의 러브 베이비 라인은 순한 유기농 성분으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줘요. 러브 베이지 2종은 글로벌 천연 및 유기농 화장품 기준인 코스모스 내추럴 등급을 국내 최초로 인증받았기 때문에 믿고 쓰셔도 돼요.
아기를 위한 세정제 ‘러브 베이비 젠틀 워시’는 탑 투 토우 워시로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제품이에요. 제품 속 6가지 유기농 허브가 연약한 아기 피부를 외부 자극으로부터 이겨낼 수 있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줘요.
촉촉한 젤 워시 제형과 미세 거품 입자가 민감한 아기 눈에도 자극 주지 않아요. 몸 중에서도 가장 민감한 눈에도 무리 없으니 젠틀 워시의 순한 정도는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부분이죠?^^

 

 

Love baby Pure Lotion

 

씻었으면 수분 유지를 위해 로션 발라야죠~
러브 베이비 퓨어 로션은 아기 피부를 위한 고보습 로션이에요. 러브 베이비 젠틀 워시처럼 6가지 유기농 허브 복합물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천연 유래 성분을 99.96% 함유하고 있답니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녹차추출물로 아기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해줘요.
퓨어 로션도 젠틀 워시처럼 촉촉한 젤 제형이기 때문에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산뜻해요. 아기도 기분 좋고 아기 로션을 발라주는 엄마도 기분이 좋아요:-)

 

[건생]0516_베이비2종5

 

Love Baby

 

우리 아기를 위한 아기화장품을 찾고 계셨던 엄마들 고민은 이제 끝! 더 순하고, 더 좋은 제품만 엄선하는 풀무원로하스에 맡기세요. 엄마가 안심하고 발라줄 수 있는 코스모스 내추럴 등급 인증받은 베이비 스킨케어 2종이었습니다:)

우리 아가아가랑 산들산들 나들이 다녀와서 젠틀워시로 부드럽게 씻고 퓨어 로션 촉촉하게 바르고 꿀잠 한잠:-) 어때요~?

우리 아기 피부 보호해주러 가기 => bit.ly/러브베이비젠틀워시  bit.ly/러브베이비퓨어로션

[건생]0516_베이비2종_썸네일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