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다

녹즙계 끝판왕 양배추브로콜리즙 ft. 풀무원녹즙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

[건생]0510_녹즙계끝판왕 메인

 

아참, 아침은?

 

오늘, 아침식사 하셨나요? 속에 부담이 돼서, 어제 먹은 야식이 아직 소화가 안 돼서… 거르곤 하는데요. 건강을 위해서, 심지어 체중감량할 때도 아침은 꼭 먹으라고 전문가들이 말하죠. 여의치 않다면 아침을 대신할 방법을 찾아보세요. 특히, 녹즙 한 잔은 가벼우면서도 영양만점 아침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건생]0510_녹즙계끝판왕1

 

역시 녹즙이즙

 

무엇보다 채소 속 영양소를 가능한 덜 파괴하면서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방법이 녹즙이죠. 과일과 채소를 믹스해 만들기도 하지만 ‘녹즙’인만큼 보통 그린푸드(채소)를 이용하죠. 그런데 말입니다. 이 녹즙, 어떤 채소들로 만드는 것이 좋을까요?

 

[건생]0510_녹즙계끝판왕7

 

콜 미 콜리플라워

 

생긴 모습이 꽃과 비슷하다 하여 붙여진 이름 ‘콜리플라워’. 이 콜리플라워는 흰 머리 부분만 섭취하는데 이 머리 부분이 브로콜리와비슷하게 생겼죠. 가만히 보면 양배추와 브로콜리를 합쳐 놓은 모양이에요. 비타민C와 엽산, 필수 미네랄까지 뽀얀 속살에 담겨있죠.

 

trd032tg06883

 

양배추의 선조, 케일

 

쌈 채소로, 샐러드로 많이 먹는 케일. 그냥 먹으면 쓰기 때문에 녹즙으로 만들어 먹곤 하죠. 그렇다고 케일을 녹즙으로 만들면 달아진다는 건 아니지만요^^ 그런데 이 케일이 양배추의 어머니라는 사실! 모르셨죠? 양배추와 브로콜리는 케일을 품종 개량 하여 만들어진 채소랍니다. 녹즙으로 먹기 좋은 채소 두 번째, 케일!

 

[건생]0510_녹즙계끝판왕2

 

녹즙계 끝판왕 재료

 

그리고 녹즙계 대표 커플! 바로 양배추와 브로콜리. 요새 양배추브로콜리즙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떠오르는 비타민인 비타민 U와 식이섬유가 풍부해 위 건강에 좋기로 유명하죠. 양배추는 한 겹 한 겹 이뤄져 손질하기 살짝 귀찮은 감이 있지만, 대신 녹즙으로 마시기엔 Best.

 

[건생]0510_녹즙계끝판왕6

 

양배추브로콜리즙

 

짙은 녹색과 그 모양까지도 푸르른 나무를 닮은 채소, 브로콜리. 보통 브로콜리는 줄기가 딱딱하기 때문에 데쳐 먹는데, 이런 조리 방법은 영양소 손실이 있을 수 밖에 없죠. 풍부한 영양소를 그대로 섭취하기 위해 브로콜리도 생으로 먹거나 녹즙으로 먹는 게 좋아요.

 

[건생]0510_녹즙계끝판왕5

 

그린푸드 녹즙계 끝판왕

 

풀무원녹즙 대표 스타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는 유기농 브로콜리, 유기농 양배추를 선별해 만든 자타공인 녹즙계 끝판왕 되겠어요. 집에서 직접 채소 손질하며 건강 챙기는 것도 좋지만 편~하게, 속 편~하게 풀무원녹즙에서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 마시는 방법도 있어요.

요새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나른해지곤 하실 텐데요. 지금은 상쾌함과 파릇파릇 건강함이 필요할 때! 녹즙계 끝판왕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로 Good morning하세요:-)

녹즙계 끝판왕 조우하러 가기 =>  bit.ly/풀무원녹즙_위러브양배추브로콜리

[건생]0510_녹즙계끝판왕_썸네일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