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다

세상에서 가장 간편하게 리프레쉬 하기 ft. 풀무원녹즙 마시는 새싹

[풀무원건강생활]180430_마시는새싹 메인

 

리프레쉬가 필요해

 

따뜻해진 날씨에 몸은 쉽게 나른해지고 새해 초 마음 다짐들도 빛을 잃어가기 쉬운 때죠. 몸도 마음도 리프레쉬가 필요한 지금, 여러분들은 일상 속 변화를 주기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신가요?

 

[풀무원건강생활]180430_마시는새싹2

 

나만의 리프레쉬 방법은?

 

모두 저마다의 리프레쉬 방법이 있을텐데요.
여자들의 대표 기분전환 쇼핑! 리테일 테라피도 나쁠 건 없지만 후회를 동반하는 경우도 많은 것이 문제^^;
쳇바퀴같은 일상에 여행만한 리프레쉬가 없죠. 시간이 없어서, 여유가 되지 않아서.. 등으로 행복을 뒤로 미루지 마세요. 주말 1박2일여행, 당일치기도 좋아요. 퇴근 길 가보지 않은 길로 산책이나 차 없는 도로 드라이브도 ‘여행’이 될 수 있죠.  전시회, 미술관 관람도 은근히 괜찮다구요! 정~말 여유가 없으시다면,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그저 걷거나 집 주변을 달리는 것도 기분전환에 좋은 방법이랍니다.

 

 

상쾌함으로 리프레쉬

 

그치만 먹는 즐거움만큼 정신승리(?)에 좋은 건 없죠:-) 야식, 단짠매운 음식을 즐겨 먹으면 스트레스는 풀릴지라도 안 좋은 식습관으로 인해 몸은 점점 지쳐가요. 이럴 때 몸을 위해 건강음료나 녹즙을 챙겨주시면 좋아요. 풀무원녹즙에서 리프레쉬를 위한 제품을 출시했는데요. 나른한 봄날 여러분의 리프레쉬를 위한 마시는 새싹 발효녹즙이에요. 마시는 새싹… 이름만 들어도 상쾌하게 활력이 드는 기분이지 않나요?

 

[풀무원건강생활]180430_마시는새싹4

 

파릇파릇 새싹 한 병

 

풀무원녹즙 마시는 새싹 발효녹즙은 밀싹, 보리새싹, 브로콜리새싹 국내산 새싹 3종과 국내산 유기농 케일이 들어 있어요. 파릇파릇 새싹을 바쁜 여러분들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요 . 몸에도 정신에도 리프레쉬 주기 좋은 대표 허브, 향긋한 로즈마리도 들어가 있답니다.
직장인이라면 업무 시작 전 마시는 새싹으로 시원하게 리프레쉬 하고 컴퓨터를 키는 것만으로도 그 날 하루가 달라질 수 있죠. 주부라면 아이들 학교 보내놓고 마시는 새싹 한 병 마시며 나를 챙기는 시간 가졌으면 좋겠어요.

 

[풀무원건강생활]180430_마시는새싹 1

 

영어 표현에 ‘spice up’이라는 표현이 있어요. 익숙해지고 지겨워지기 쉬운 무언가(어떤 것이든)에 다시 활력과 재미를 더하는 것을 말하죠. 새해가 엊그제 같은 2018년도 익숙해진 4월 짧게라도 여행으로, 재미난 소설책 한권으로, 새로 나온 음악 앨범으로, 또 상쾌한 새싹 발효녹즙으로 하루를 spice up 해봐요:)

세상에서 가장 간편하게 리프레쉬하러 가기 => http://bit.ly/풀무원녹즙_마시는새싹_발효녹즙

썸F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