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 살다

봄맞이 대청소 쉽게 하기! (로하스 Mop과 함께)

[풀무원건강생활]_0306_로하스몹_메인

 

 

봄맞이하면 대청소지

 

입춘을 지나 이제 3월을 맞이했어요. 본격적인(?) 봄을 만날 때가 왔는데요. 봄맞이 새 마음 갖기에 가장 좋은 방법, 바로 대청소 아닐까요~ 내가 지내는 공간, 우리 집을 깨끗이 청소하고 나면 목욕재계한 듯한 느낌이 들죠.

 

[풀무원건강생활]_0306_로하스몹_서브1

 

 

대청소 Time~

 

대청소를 하려면 창문 닦고 바닥청소하고, 가구 구석구석 먼지 닦고 할게 어마어마하게 많은데요. 세상에서 제일 티 안 나는 일이 청소.. 아닌가 싶기도 하죠. 이왕 하는 청소 최대한 블링블링, 프로페셔널하게 하면 좋겠는데요~  오늘은 청알못을 위한, 혹은 프로 깔끔러들을 위한 청소도구를 소개하려 해요.

 

[풀무원건강생활]_0306_로하스몹_서브2

 

로하스 Mop으로 청소 얍

 

풀무원로하스 Mop이에요. 그냥 바닥 마대걸레 아니죠~ 내 노력보다 청소한 티를 1.5배 더 내주는 청소도구^^라고 할 수 있겠어요. 톤 다운된 레드 컬러감이 돋보이는 Mop이 다른 청소도구와 어떻게 다른지 자세히 좀 볼까요~

 

[풀무원건강생활]_0306_로하스몹_서브4

 

 

슬림 헤드 드루와드루와

 

헤드가 슬림하게 디자인돼 핸들 길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어요. 마대걸레로 청소해보면 곳곳에 있는 가구가 그렇게 거슬릴 수 없죠. 모든 가구를 들어 내놓고 이사 온 빈 집 바닥처럼 싹 닦고 다시 가구를 들여다 놓고 싶은 심정인데요..
로하스 Mop은 헤드 부분이 얇으니 어떤 곳이라도 쑥 쑥 들어가 편하게 청소할 수 있답니다. 약 33mm의 빈틈까지 가능해요. 3.3cm요! 요만~큼도 들어간다고요 :)

 

[풀무원건강생활]_0306_로하스몹_서브5

 

 

내 손 닫지 않는 곳에

네가 가라

 

 

Mop은 380g의 가벼운 무게라 한 손으로도 편안하게 청소를 할 수 있어요. 잦은 집안일로 손목이 불편한 주부님들 많으신데 Mop은 손목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죠. 그립 부분을 움직여 슬림 헤드를 가볍게 자유자재로 회전시키면서 청소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그러니 손 닫지 않는 가구 밑 곳곳을 속 시원하게 청소할 수 있답니다.

 

 

[풀무원건강생활]_0306_로하스몹_서브3

 

 

청소하는 재미… 그게 가능?

응. 가능

 

봄맞이 새로운 마음 갖기 필수 코스 대청소, 그리고 대청소 필수템 로하스 Mop이었어요. 봄철 집안 곳곳 미세먼지와 잔먼지… 로하스 mop으로 깨끗하게 청소하고 로하스를 실천해요~

청소 재미 붙이러 가기 =>  bit.ly/로하스MOP

 

 

    [풀무원건강생활]_0306_로하스몹_썸네일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