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다

두근두근 사내연애! ft.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

[풀무원건강생활]0302_사내연애_메인

 

 

둘이 어디서 만났어?

 

“둘이 어떻게 만났어?”라는 질문에 대답이 “회사에서”가 된다면 바로 스토리 궁금증 폭발, 질문 공세가 시작되죠. 어떤 만남이 로맨틱하지 않겠냐만 사내커플이란 말은 유독 로맨틱함을 풍겨요. 상사와의 만남, 다른 부서 직원과의 만남, 동료와의 만남…

[풀무원건강생활]0302_사내연애_서브

 

하지만 오피스 로맨스는 과정 자체가 쉽지 않죠. 서로 마음이 통했는지조차 섣불리 확인할 수 없고 또 커플이 됐다 해도 직장 동료 눈치를 봐야 하죠. 모든 사내연애의 공통점은 아마 ‘시작은 비밀연애’ 일 거예요. (우리 회사엔 사내커플 없다 싶으시죠, 당연히 비밀연애니까 모르는거죠~) 혹시 이러저러한 이유들 때문에 마음 표현조차 못하고 있다면? 상대에 맞게 또는 내 성격에 맞게 시도를 해보는 건 어때요?

[풀무원건강생활]0302_사내연애_서브_2

 

좋아합니다

 

돌직구 날리기
적극적인 모습에 매력을 느끼는 사람들 많죠. 적극적인 대시에 그 사람이 새로 보이게 되기도 해요. 마음이 없다가도 그가 날린 돌직구에 넘어가 커플이 된 케이스도 주변에 있구요. 어느 정도 친분이 있거나 가까운 동료라면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해보세요. 남자답게 혹은 당돌한 여자가 돼 보는 거예요. 마음에 든다 말해봐요. 되면 좋고 아님 말고! 마인드로요~

부작용: 상대는 마음이 없다면 비호감으로 찍힐 수 있다.
거절은 거절대로 당하고 상대에 따라 소문까지도 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0302_사내연애_서브_3

 

츤데레…?

 

작은 것 챙겨주기
남자다운 적극적인 모습에 매력을 느낄 때도 있지만 또 자상하고 다정한 모습에 마음이 뺏기기도 하죠. 그녀 혹은 그에게 다가가고 싶을 때, 작은 것부터 시작해보세요. 아침을 시작하며 커피를 자리에 놓아두거나 몸이 좋지 않을 때 약이나 비타민 슬쩍 챙겨주는 건 가벼우면서 쉽죠. 상대에게 마음을 전하기도 가장 좋은 방법이고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그 사람에게만 줘야 한다는 것~

부작용 : 상대가 받기만 하고 모른 척할 수 있다.
결정적인 한 방이 없으면 흐지부지로 끝날 수도 있다.

 

[풀무원건강생활]0302_사내연애_서브_4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

 

친해지기, 좋아하는 마음 전하기 혹은 힘든 하루를 위로할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을 전해봐요. 이름도 하트러브인 러브러브 한 생즙을 챙겨주는 것만으로 내 마음 전하기가 될 수도 있어요. 레드비트는 수축된 혈관을 확장해 혈류량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으니, 두근두근한 마음을 증폭시켜 줄 거예요! 하트 러브 한 잔 하고 고백을 한다면!? 두근두근 200%!

실패를 두려워 말고 기회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란 말이 있죠. 마음에 드는 직장 동료가 있다면 조만간 한 번 시도하는 게 어때요~?
풀무원녹즙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이 응원할게요~ 한 번 사는 인생, 화끈하게! :)

우리지금만나 => bit.ly/하트러브_레드비트_당근

 

   [풀무원건강생활]0302_사내연애_썸네일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