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다

내 장은 내가 지킨다! 파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지키는 장 건강

프로바이오틱스_메인_180129

 

내 장, 안녕하니?

 

며칠 전에는 내가, 오늘은 옆자리 동료가, 다음 날은 건너편 동료가… 소화 문제를 호소하는 것을 직장에서 심심치 않게 목격하죠. 그만큼 우리나라 국민 중 많은 인구의 장 건강이 좋지 않은데요. 가볍게 지나쳐버리곤 하는 사소한 장 트러블이 우리 신체 면역력, 그리고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답니다. 오늘은 장 건강에 나쁜 습관들을 알아보고 이를 건강하게 바로잡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프로바이오틱스_서브_180129

 

장과 면역체계?

 

우리 면역을 담당하는 세포 중 대다수가 장 내에 집중되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의외죠? 이 때문에 장은 체내 면역체계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답니다. 장 속에는 많은 종류의 균들이 살고 있어요. 크게 유익균과 유해균으로 나뉘죠. 유익균은 장내 연동운동을 활발하게 해주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 환경을 균형 있게 만드는 역할을 해요. 장이 좋지 않아 잦은 배탈과 설사를 하게 되면 일상생활에도 불편함을 겪죠. 또 영양분을 흡수하는 기능에도 장애를 가져올 수 있어 장 건강이 좋지 않으면 우리 몸 건강 전반에 적신호를 가져올 수 있답니다.

 

프로바이오틱스_서브_180129_1

 

건강한 장은 먹는 것에서부터

 

평소 식사 습관을 한 번 돌이켜봐요. 장은 소화기관이기 때문에 식사 습관이 중요하다는 건 당연한 사실! 불규칙한 식사, 잦은 인스턴트 음식 섭취, 밤늦게 먹기, 과도한 정제 설탕과 육류 섭취 등의 식습관은 장의 유해균을 증가시키기 쉬워요. 반대로 유익균들을 늘리기 위해서는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는 유제품을 충분히 먹어야 해요.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를 많이 섭취하고 규칙적인 식사를 가지는 것이 중요하죠.

 

프로바이오틱스_서브_180129_2

 

좀 움직여볼까요~

 

먹기는 쉽고 먹고 눕기는 더 쉽죠..  식사 후 가만히 앉아있거나 바로 눕는 습관은 장 건강에도 좋지 않아요.  우리 신체는 육체적 활동이 필요한데 현대인은 정적인 생활에 익숙해져 있어요. 운동은 장 움직임을 촉진시켜 건강한 장을 만드는데 도움을 줘요. 대단한 트레이닝이 아니더라도 식사 후 산책, 일과 후 가벼운 조깅과 같은 움직임도 좋으니 우리 몸을 좀 움직여 봐요:-)

 

프로바이오틱스_서브_180129_3

 

스트레스, 장에도 스트레스를 줘요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라는 말 이제 지겨울 만도 한데요.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10% 이상이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겪고 있다고 해요. 그 원인으로 스트레스가 가장 크고요. 몸에 특별한 이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아랫배가 불편해 음식 먹기가 꺼려지기까지 하죠. 장은 스트레스에 민감해 우리 스스로 스트레스를 실감하지 못하는 사이에도 몸에 나타나는 이상 증상으로 시그널을 보내기도 하죠.

 

프로바이오틱스_서브_180129_4

파워 프로바이오틱스 파워

 

장 건강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 바로 풀무원로하스 ‘파워 프로바이오틱스’에요. 파워 프로바이오틱스는 10종 혼합유산균으로 장내 유해균 수는 감소시키고 유익균은 더 증식하게 해 건강한 장을 만들어줘요. 식약청 인증을 받은 홍경천추출물을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도 도움을 주죠. 또 풀무원 로하스만의 듀얼 코팅을 통해 프로바이오틱스가 위에서 살아남아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하여 작용할 수 있도록 해 준답니다.

 

풀무원_건강한생활_프로바이오틱스_수정1

 

한 팩씩 쏙~

 

파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한 번 먹을 때 얼마나 먹어야 하나’ 고민이 필요 없지요. 또 스푼으로 떠서 먹다 옷이나 바닥에 흘릴 일도 없고요. 파워 프로바이오틱스는 90포 개별 포장으로 나왔거든요. 간편하게 가족들 하나씩 꺼내 알약을 입에 톡 털어 넣으면 된답니다:D

 

풀무원_건강한생활_프로바이오틱스_수정2

 

내 장, 건강하장

 

건강한 생활 습관과 함께, 풀무원로하스 파워 프로바이오틱스를 더해보세요. 건강한 장을 가지는 것만으로도 몸이 얼마나 개운하고 가뿐한지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오늘도 나를 위해 열일하는 장을 위해, 여러분들도 함께 노력해보는 건 어떨까요?

 

썸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