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생인의 이야기

달리기 하나로 모였다! 굿러너굿나잇

굿러너_메인

굿러너 굿나잇

러닝이 좋아 화요일 밤이면 서울 곳곳을 달리던 굿러너들, 기억하시죠? 지난 화요일 밤 러너들이 다시 모였답니다. 그런데 장소가..? 서울숲도, 광화문도 아닌 논현의 한 빌딩?으로 모여라!?

 
Good Runner
Good Night,
Special Night!

이 날은 사실 연말 스페셜 무비 나잇:) 다큐멘터리 영화 Mira 시사회가 있는 날이에요~ 무슨 영화이길래 굿러너들이 모여 단체 관람을 할까요? (궁금)

굿러너

잇 케이터링

굿러너의 오피셜 스폰서(브이) 풀무원건강생활이 오늘도 굿러너들을 위해 맛있고! 건강한! 케이터링을 준비했지요~ 그린그린한 알라까르떼 슬림 샐러드와 상큼한 스무디 랩 받으면 화요일 밤 프레쉬하게 무비 볼 준비완료. 비쥬얼도 이쁜 케이터링을 세팅해 놓고 곳곳에서 폰으로 사진 찍는 분들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흐뭇

굿러너3

샐러드 얌
스무디 얌

음 알라까르떼 샐러드 첨 먹어본 것도 아닌데.. 러닝 후 먹어서 더 맛있는줄 알았는데… 흠 그냥 맛있는 거였어..

내몸다스리머가 꼭 러너가 될 필요는 없지만 러너들은 내몸다스리머인 거 맞겠죠?하하  달리는 게 좋아서 달리지만 그것 자체가 건강챙김인걸요. 몸습관을 다스리면서 식습관은 엉망..? 흔하지 않죠. 건강챙기미들에게 바른 식습관은 베이스일거에요. 내몸다스림 캠페인에서도 211식사법을 포함한 건강한 식사법을 제안하고요. 저~기 스크린에 내몸다스림의 마스코트 211식판이 보이네요. 모두 화면에 집중한 듯?

러닝 러닝

올해 굿러너들이 달린 코스도 구경해보고요~  물이 있는 곳 나무가 있는 곳, 강으로 산으로:) 부지런히 달리셨군요. 지난 사진들을 보면 그 때 러닝이 떠오를 것 같아요. ‘그 날 유독 산 공기가 상쾌했지’, ‘안개 속 러닝이 기가 막혔었지..’ 하고요.

굿러너5

Mira

2017 러닝을 돌아보고 드디어 영화가 시작돼요. 다큐멘터리는 네팔 소녀 Mira가 세계 산악 러닝에서 우승하기까지의 스토리를 담아요. 네팔의 작은 마을에서 달리기를 좋아하는 소녀는 러너의 꿈을 꾸지만 가난이라는 현실적 제약이 그녀를 가로막죠. 하지만 재능이 뛰어나면 언제나 기회는 있는 법. 미라의 남다른 운동능력을 알아본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후원했고 미라는 곧 마운틴 러닝 대회에서 세계 정상을 차지해요. 네팔의 이국적이고 컬러풀한 배경에 밝은 주황 셔츠를 입고 시종일관(?) 달리는 미라, 내용과 그림 모두 인상적이에요.

굿러너6

Special Guest

오늘의 스페셜 게스트는 감독 Loyd Belcher. 시사회를 위해 홍콩에서 방문했는데요.
포토그래퍼였던 그가 사진 찍는 것 외에 또 사랑하는 것이 바로 러닝! 역동적인 자연에서 마음껏 달리는 자유로움, 그리고 카메라. 이 둘은 로이드의 뜨거운 열정이에요. 3일간의 짧은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일정에도 첫날 그가 찾은 곳은 무려 북한산이라고 하니 정말 리스펙…

Running will be continued

달리기를 좋아하는 감독이 만든 달리는 소녀 다큐멘터리, 이를 보러 온 우리 러너들.. 말 그대로 ‘달리기’로 뭉친 화요일 밤 이었네요:D 2018에도 달리기는 계속된다! Peace~!


건생인의밤_썸네일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