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 살다

풀무원로하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feat. 마카활력청, 매실활력청)

풀무원 크리스마스 타이틀1

풀무원로하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추운 겨울 길거리엔 사람들이 북적거리고, 매장 곳곳에 캐롤이 흐르며,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으로 연말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12월 초순 즈음이 되면 집 안팎을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바꾸는 것이 문화인데요.

하지만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소품을 고민 중 인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풀무원로하스 로하미가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를 준비해 봤습니다.  손쉽고 예쁘고 건.강.하기까지?! 열심히 만든 크리스마스 핸드메이드 소품으로 집에서 아득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껴볼까요?

A4용지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만들기

 

풀무원 크리스마스 step1

재료 : 가위, 딱풀, 리본, A4용지 출력물

A4용지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이미지로 동그라미를 여러 개 만들어 프린트해주세요. 반은 붉은 계열로, 반은 초록계열로 하면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긴답니다

만약 프린트가 힘들다면 붉은종이와 초록종이로 사용해도 좋아요

풀무원 크리스마스 step2_1

이미지와 같이 동그라미로 오려놓고, 모든 종이를 그림이 안쪽으로 하여 반으로 접어주세요

풀무원 크리스마스 step3_1

한쪽 면에 풀을 발라 지그재그형식으로 붙여주세요. 그럼 아코디언 모양으로 동그라미가 생긴답니다.

풀무원 크리스마스 step4

평평한 종이의 재탄생! 만들기 쉬워서 아이들과 같이 만들면 더욱 재밌겠죠?

‘마카활력청’과 ‘매실활력청’ 활용한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풀무원 크리스마스 step1_2

재료 : 꼬깔, 테이프, 마카활력청, 매실활력청, 리본(필수X)

풀무원로하스의 마카활력청이나 매실활력청을 드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 DIY! 로하미와 함께 마카&매실 활력청을 활용 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보아요

풀무원 크리스마스 step2

제품을 상단을 1/5 만큼 접어 테이프로 붙인 뒤 꼬깔에 제품을 하나씩 붙여주세요.

풀무원 크리스마스 step3

만약 트리의 모양이 작은 것 같다고 느껴진다면 로하미처럼 두 개를 만들어 함께 겹쳐주면 됩니다.

풀무원 크리스마스 step4_1

두 개의 꼬깔을 포개면 풀무원로하스 제품인 마카활력청과 매실활력청 트리 완성! 여기에 크리스마스 전구나 장식을 달아주면 더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겠죠?

크리스마스도 즐기면서 트리에서 선물처럼 마카활력청이나 매실 활력청을 하루에 한 포씩 따 먹는 재미는 풀무원로하스 가족만 누릴 수 있는 특권입니다.

사소한 변화로 건강한 일상을 가꾸는 지혜! 로하미가 여러분과 함께 꿈꾸는 로하스라이프는 바로 이런 것이 아닐까 생각해요. 올 크리스마스에는 직접 만든 인테리어 소품으로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풀무원 크리스마스 step5-1

풀무원 크리스마스 프롤로그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