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는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입니다.

헤파락, 어떻게 먹어봤니?

2017-12-15

헤파락 타이틀

다양한 연말행사와 내년을 기약하는 송년회 등의 약속으로 피곤해 지기 쉬운 12월.로하미의 친구, 풀무원건강생활 임직원들은 바쁜 연말을 헤파락과 함께 건강관리를 한다고 하는데요.풀무원건강생활 임직원의 건강관리 잇템 헤파락! 하루에 2번 물과 함께 2캡슐씩 섭취하는 헤파락을 풀무원건강생활 임직원들은 언제 어떻게 섭취하는지 알아볼까요?

임직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헤파락은?

각종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치고, 간 기능이 저하된 분들의 간 건강에 도움을 주어 몸의 활력을 찾아드리는 헤파락은 자연에서 온 식품인 표고버섯 균사체와 베타글루칸의 주요 성분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답니다. 로하미는 하루에 2번 2캡슐씩 섭취하고 있답니다.

근무 전, 피로한 나를 위해 한번

06_1

저는 하루 2번 헤파락을 섭취하는데 그 중에 한번은 꼭 출근 전에 섭취해요. 마치 전투를 준비하는 군인처럼 출근 전 중무장을 하는 느낌이랄까요?

회식,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해피락 블로그

회식도 업무의 일과 잖아요(웃음). 피할 수 없다면 즐기기 위해!  회식 전에 꼭 섭취해요. 물론 평소에도 섭취해요.

장거리 외근 나가기 전에

전국에 200여개의 풀무원로하스 가맹점이 있어요. 가맹점주들과의 미팅으로 외근이 잦은데, 방문해야 할 가맹점이 많고 멀리 떨어져 있을 경우 장시간 운전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장거리 외근이 예상되는 날에는 헤파락을 섭취해요.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라는 말처럼 피할 수 없는 연말모임에도 즐거운 건강문화를 우리가 선도한다면, 스트레스도 날리고 건강하고 알찬 한 해의 마지막을 보낼 수 있겠죠?

헤파락 프롤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