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로하스로 살다

풀무원로하스 생활 속 건강 지압법 5가지

타이틀

손은 시술로도 손의 아름다움을 되돌릴 수 없는 신체 부위 중 하나입니다. 눈 다음으로 얇은 부위라고 하는 손은 피부가 얇아서 다른 곳 보다 피부 노화가 빨리 진행는데요. 때문에 꾸준히 미리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죠. 하지만 겨울철, 건조한 날씨 탓에 거칠어지기 쉬운 손! 오늘은 로하미와 함께 손을 매끄럽게 관리하기 위해 핸드 케어를 해볼까요?

겨울철 아름다운 손을 만들기 위한 로하미의 꿀팁

너무 차갑거나 뜨거운 물은 꼭 피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너무 뜨거우면 필요한 유분막이 제거되고 너무 차가우면 노폐물이 제거되지 않기 때문인데요. 물의 온도는 37~38도의 미지근한 물이 가장 적당하며 마지막 헹굼물은 차가운 물을 사용해 탄력을 주는 것이 좋답니다. 또한 핸드크림 바를 땐 손을 따뜻하게 해야 하는데, 이외에도 보통 핸드크림을 전자레인지에 약 10초 정도 돌려서 사용하면 흡수력이 높아진답니다. 물론 제품마다 차이는 있겠지만요!

핸드크림으로 손바닥 마사지 하기

먼저, 핸드크림을 동전 500원 크기만큼 짜준 후 손목부터 손끝까지 골고루 발라주세요. 그리고 손목을 서로 반대 방향으로 꺾어 마주보게 한 뒤 손바닥 윗부분을 밀어 손목이 이완되도록 해주세요.

그런 다음, 깍지를 끼고 손가락의 관절과 관절 사이의 마디 부분을 아래에서 위로 꾹꾹 눌러주세요.

그 다음, 손바닥을 3등분하여 둥글게 원을 그리며 문질러주세요. 그리고나서  손가락 하나하나를 엄지로 둥글게 원을 그리며 아래에서 위로 문질러주되, 엄지를 제외한 나머지 손가락은 손가락 뒷편을 지지해주세요.

가운데 손가락에서 일직선을 그어 손바닥 아랫부분까지 내려와 만나는 점을 눌러주고 손목에 힘을 뺀 채, 주먹을 쥐어 톡톡 쳐주세요. 그 다음 손가락 사이를 엄지로 밀어 올려주면됩니다.

그리고 다시 1번 동작을 반복으로 손목을 서로 반대방향으로 꺾어 마주보게 해주세요. 그런다음 손바닥 윗 부분을 밀어 이완되도록 해주면 손 전체의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손이 훨씬 따뜻하고 부드러워진걸 느낄 수 있어요 :)

그럼 여기서 잠깐 로하미가 사용한 핸드크림은 무엇일까요?

제품합성_ 핸드크림1

풀무원로하스 이씰린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크림은 4중 보습 장벽과 천연 유래 성분이 빈틈없이 촉촉하며, 은은한 플로럴 향취가 부드럽게 감싸주는 토탈 핸드 앤 네일 케어입니다. 로하미는 외출할 때에 40ml를 쓰고, 집이나 사무실에서는 100ml 용량으로 장소에 따라 다르게 핸드크림을 사용하는데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크림은 여러 번 덧 바를 필요가 없어서 로하미는 특히 외출할 때 자주 애용하고 있는데요

풀무원로하스 이씰린 핸드크림은 5가지 토탈 케어를 담고 있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셨나요?

위에 말씀드린 내용처럼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유럽연합(EU)선정 26가지 알러지 유발 가능 향 성분 배제의 플로럴 향으로 안전하면서도 우아한 향기를 연출한답니다.

또한 주름개선 & 미백 기능성으로 외부 환경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은 손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어 주고, 5가지 無첨가(파라벤츄, 미네랄오일, 동물유래성분, 합성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피부보습, 피부보호, 손톱 큐티클 제어를 할 수 있다고 하니 로하미가 계속 쓸 수 밖에 없겠죠?

혹시 섬섬옥수라는 말을 아시나요? 바로 가늘고 보드라운 여인의 손이라는 뜻인데요. 풀무원로하스와 함께라면 굳이 비싼돈을 들이지 않아도 로하스 홈케어 만으로 우리 많은 여성들이 섬섬옥수가 될 수 있을 거예요

프롤로그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