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생인의 이야기

내몸다스림 체험 후기 두번째 이야기, 건강생활 실천하니 적정체중 쉬워요!

블로그메인_1

올해 4월-6월 풀무원건강생활의 풀무원로하스 헬스바이저와 함께 적정체중 찾기를 통한 내몸다스림 캠페인을 진행하였는데, 기억하고 계신가요? 적정 체중 찾기와 건강한 생활을 이야기 하는 본 캠페인은 1일 1체중 측정, 211식사가 프로그램의 핵심인데요. 이 프로그램을 체험한  헬스어드바이저의 행복한 웃음이 풀무원로하스 가맹점에 끊이질 않아요. 그래서 오늘은 <내몸다스림 프로그램> 을 통해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고, -2.5키로 체중감량을 한 헬스 어드바이저 ‘박명희’ 님의 후기를 들려 드리려고 합니다. <내몸다스림프로그램> 으로 더 건강하고 아름다워진 ‘박명희’님의 후기를 함께 만나보실까요? J

“내몸다스림 프로그램이라면”
건강생활 적정체중 문제없어요!

풀무원건강생활 <내몸다스림 프로그램>은 211 식사법과 1일 1체중 측정을 실천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211 식사법은 식판의 반은 채소로 꽉 채우고 4분의 1은 통곡식 밥, 또 나머지 4분의 1은 기름이 적은 단백질 반찬으로 구성하여 한국인에 맞는 영양균형과 식사량을 제한하는 식습관 다스림 방법이에요. 이와 함께 1일 1체중 측정을 통해 나의 몸의 변화를 아침마다 숫자로 확인하는 방법인데요. 아침마다 체중을 측정하는 것은 체중의 변화를 통해 내가 전날 과식을 하지는 않았는지? 그렇다면 오늘은 식사를 조금 줄여야 겠다 등의 일일 자기관리 계획을 세우기 위함이에요. 이렇게 두 가지 생활습관만 바꾸었을 뿐인데도 스스로 ‘나 자기관리 좀 하는 사람이야~’라는 뿌듯함과 건강 해 지는 느낌입니다.

건생수정(보정)_1

간혹 다이어트 보조 식품을 섭취하거나 음식을 먹지 않는 등 극단적인 방법으로 체중 감량을 시도하시는데, 풀무원건강생활 <내몸다스림 프로그램>과 같은 건강하고 올바른 방법이라면 스트레스 받지 않고 건강하고 쉽게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다는 것! 오늘 후기를 통해 확인해 보시죠!

<내몸다스림 프로그램>을
실천하게 된 계기?

블로그이미지_1

블로그이미지_2
음 박명희 HA 님을 만났을 때, 이미 날씬하신데 왜 <내몸다스림 프로그램>을 신청하셨는지 궁금했어요. 갱년기로 체중이 2kg 정도 늘기도 했고 직접 내몸다스림을 경험 해 보아야 고객에게 전할 수 있다는 생각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디선가 프로페셔널의 향기가 나지 않나요?
블로그이미지_3

건강해지려고 시작했던 체중 감량이 자신과 맞지 않았던 방법 탓에 오히려 체력도 나빠지고 건강한 삶에서도 멀어졌다는 ‘박명희’님
그 일로 체중 감량에 대한 약간의 부정적인 시각과 두려움이 생겼다고 해요. 하지만, 내몸다스림 캠페인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과 체중감량에 대한 자신감을 되찾았다고 합니다. 내몸다스림 프로그램이 종료되고 3-4개월이 지난 지금도 감량한 체중을 그대로 유지하고 계시다고 해요.

건강생활 및 체중감량을 원하는 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씀은?

한달

건강을 위한 생활습관? 생각보다 거창하지 않은 것 같아요. 신선한 채소, 단백질 위주의 음식과 적절한 양의 식사와 같이 건강한 식습관만 가져도 건강한 생활이 가능해요! 내몸다스림 식습관을 생활화 하니 체중도 줄고 피부도 좋아지고 나를 컨트롤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니까 자신감도 생겼어요! 너무 쉽게 구할 수 있는 야채, 두부, 계란! 그리고 아침저녁으로 한번씩 체크해보는 체중 재기! 너무 쉽죠? 여러분도 저와 같은 습관을 가지고  자연스럽게 건강한 생활습관을 가져 보아요.

앞으로 2kg의 추가 감량을 계획하고 고객과 지인들에게는 풀무원건강생활의 <내몸다스림 프로그램>을 전파하고 소개하겠다는 박명희 님 입니다! 건강한 생활과 더불어 자신감 있고 당당한 생활! 어렵지 않습니다. 일상 속 211 식사법과 1일 1체중 측정만으로도 쉽게 실천하실 수 있어요! 특별한 것이 아닌 작은 의식적인 변화와 실천이 내몸다스림의 시작이자 전부라는 점! 잊지 말고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