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 살다

가족여행으로 좋은 해외 여행지 7

블로그타이틀

너도 나도 시간이 나면 요즘 여행들 많이 가죠. 여행이 트렌드가 된지도 오래인데요. 혹시 이중에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신, 혹은 생각해오신 분들 있으신가요? 건강하기 때문에 즐길 수 있는 것들. 오늘은 건강이 주는 행복 – 가족여행으로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를 준비해봤어요. 이유 있는 이유로 선정된 7곳! 그럼 어딘지 바로 확인해볼까요?

페북2

아이들의 환상이 실현되는 곳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곳. ‘디즈니월드’ 미국 플로리다 주 중앙부의 디즈니월드는 세계에서 가장 큰 테마 파크에요디즈니 캐릭터는 아이들 나이에 상관없이 모두들 좋아하지만 어릴수록 디즈니는 더욱 마법처럼 다가오죠. 무엇보다 영유아 아이들을 데리고 해외 여행을 가기 좋은 곳이랍니다. 어린 아이 동반 가족을 배려한 시설과 서비스가 잘 돼 있어요. 디즈니월드 내 리조트 호텔 숙박에서 숙박을 한다면 낮동안 돌아다니다가 피곤하면 아이들과 숙소에서 잠깐 낮잠을 자기도 좋답니다. 개인 유모차를 가지고 오지 않아도 돼요. 하루 15달러에 1인 유모차를, 31달러에 2인 유모차를 대여할 수 있어요. 미리 예약하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대여할 수도 있고요. 또, 인파에 아이와 떨어지게 되었더라도 ‘캐스트 멤버’라 불리는 직원들이 베이비 케어 센터에서 부모를 찾을 때까지 숙련되게 아이들을 돌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플로리다의 햇살 좋은 날씨에 쇼핑식사엔터테인먼트디즈니의모든 것이 있는 곳, 디즈니 월드는 아이들이 더 크기 전에 가족이 함께 꼭 가보면 좋을 곳입니다.

페북3

 만인의 도시파리입니다나이국적에 상관 없이 모두가 사랑하는 도시 파리도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에요부모도 자녀도 모두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뮤지엄은 물론 눈 닿는 곳 어디든 맛있는 음식과 예쁜 디저트까지 있죠. 중·고등학생 자녀와 함께 가기 좋은 박물관으로 루브르 박물관과 마네, 모네, 르느와르, 반 고흐 등 거장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오르세 미술관, 강렬한 색의 파이프로 이뤄진 외관이 인상 깊은 퐁피두 센터 등이 있죠.  해가 진 에펠탑에 올라 사랑하는 가족들과 이국적인 파리 야경을 내려다 보는순간은 몇 년이 지나도 기억 속에 남을 거에요
페북4
그랜드 캐니언을 보기 전에 대자연의 경관을 이야기 할 수 있을까요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웅장한 계곡의 풍경을 아이가 다 크기 전에 본다면 그 의미가 남다를 거에요우리나라의 지리적 특성상으로는 볼 수도 상상할 수도 없는 대협곡의 장관을 두 눈으로 보고 나서는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질 수도 있지 않을까요가족이 함께 헬리콥터를 타고 구경해 보는 것도 그랜드 캐니언 투어 코스를 한다면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입니다.

페북5

두바이는 열악한 자연환경을 인간의 기술로 이겨낸 도시죠. 사람이 그냥 살기에도 불편한 더운 사막 기후와 모래, 자갈 사막 위에 세계적인 문화 도시가 설립돼 있습니다. 불가능에 가까울 것 같은 일을 순전히 인간의 손으로 이루어 내었다는 점에서 아이들에게 전할 수 있는 메세지가 큰 곳입니다. 더운 야외가 아이러니하게 느껴질 실내 스키장수중 동물원호화로운 해변가와 5가지 주제의 신비한공원 등 흔치 않은 테마 거리로 가득하죠뿐만 아니라 어마어마한 규모의 쇼핑몰과 세상에서 가장 높은 건물은 아이들과 함께 부모들도 여행 기간 동안 즐길 거리들로 바쁜 곳이죠가족 해외 여행으로 두바이로 가기가 쉽지는 않지만 마음의 여유가 있다면 볼거리즐길거리가 두바이만큼 가득한 도시도 없답니다.

페북6

눈을 돌리는 곳마다 아름다운 풍경이 이어지는 도시 시드니입니다도시 옆으로 에머랄드 빛의 깨끗한 해변이며 초록의 자연그리고귀여운 코알라와 캥거루가 뛰놀고 있는 모습까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체험이 있는 곳이죠. 가족 해외 여행으로 자연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곳을 찾는다면 이 곳이 어떨까요? 가족들 모두 평화롭고도 가슴 뛰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도시시드니입니다.

 페북7
가족 구성원 모두가 역사와 예술을 이해할 수 있는 나이가 되었다면 가족 여행지 버킷 리스트에 빠질 수 없는 곳, 로마입니다. 책으로보던 콜로세움 투어를 하고 바티칸의 고대 미술과 인류 역사의 현장을 아이들이 두 눈으로 직접 보게 해주세요. 또 어릴 때 부모님과 함께 본 로마를 성인이 된 후에 다시 가서 보게 되었을 때의 감회는 얼마나 남다를까요. 
페북8
여름겨울 어느 때든 많은 로컬들과 방문객들로 에너지 넘치는 도시가 뉴욕입니다계절에 상관 없이 여행 가기 좋은 곳이죠세계적인 규모의 박물관과 도서관 투어만 해도 하나의 좋은 교육 투어가 될 정도로 아이들에게 유익할 시설들이 많죠여름이라면 가족들과센트럴 파크에서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기는 것이 낭만적이에요겨울이라면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장식들로 휘황찬란한 타임스퀘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기분을 만끽하는 것도 좋고 록펠러 센터 앞에서 스케이트를 타는 것도 즐거운 추억이 될만하죠. 피자를 좋아하는 가족이라면 뉴욕 스타일의 피자 또한 뉴욕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이죠. 

오늘은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7곳을 알아봤습니다. 우리 가족의 여행지 버킷리스트에 넣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요?
그럼 다음 시간에는 친구들과 가기 좋은 여행지를 가지고 올게요. 기다려주세요~

 

썸썸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