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 살다

오라니어 하이브리드, 건강하고 품격있는 주방을 완성하다

오라니어타이틀

오라니어 하이브리드, 건강하고 품격 있는 주방을 완성하다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직접 요리를 한다는 건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풀무원 오라니어 하이브리드라면 그 어떤 요리라도 쉽고 간편해집니다. 그뿐인가요. 주방을 깔끔하고 세련되게 바꾸어 주니 요리할 맛도 나죠. 스마트 컨슈머의 똑똑한 선택, 풀무원 오라니어 하이브리드를 소개합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주방을 완성하다

ㄹ

풀무원로하스키친과 400년 전통의 독일 주방 명품 브랜드 오라니어가 만나 오라니어 하이브리드를 완성했습니다. 깔끔한 스타일의 외관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블랙 세라믹 상판과 고급스러운 LED가 모던함을 더합니다. 세련된 유럽풍 디자인의 오라니어 하이브리드로 주방의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오라니어 하이브리드는 멋진 디자인만큼이나 뛰어난 기능을 자랑하는데요. 최대 7,400W의 출력으로 빠른 조리가 가능할 뿐 아니라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잘 살립니다. 또, 어느 곳에 냄비를 올려놓아도 냄비의 위치와 크기를 자동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요리하기에 편리합니다. 이외에도 잠금 기능, 끓어 넘침 방지 기능, 타이머 기능, 작동 시간 제한 기능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아이와 어르신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라니어 하이브리드 활용 레시피! ‘해산물&삼겹살 밀푀유 나베

해산물&삼겹살 밀푀유 나베 재료 : 샤부샤부용 삼겹살 150g, 배추 80g, 얼갈이배추 50g, 콩나물 60g, 무 70g, 청경채 30g, 새우 50g, 모시조개 40g, 표고버섯 20g, 당근 30g, 다시마 육수 50g, 계란 노른자 1개, 실파 10g

레몬 폰즈 소스 재료 : 기꼬만 간장 140g, 청주 140g, 미림 70g, 다시마 2g, 레몬주스 20g, 현미식초 110g

 

 

■ 레몬폰즈소스 만드는 법

 1. 위에서 준비한 재료를 모두 냄비에 넣고 한소끔 끓여 식히면 완성됩니다.

■ 해산물&삼겹살 밀푀유 나베 만드는 법

  1. 배추는 일정한 두께로 손질한 후 배추-삼겹살-얼갈이배추-삼겹살 순으로 쌓은 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삼겹살 밀푀유를 만듭니다.
  1. 콩나물과 무는 썰어 냄비 바닥에 깔고, 그 위에 삼겹살 밀푀유를 냄비에 돌려가며 담은 후 다시마 육수를 넣습니다.
  1. 청경채, 표고버섯, 모시조개, 새우를 넣고 뚜껑을 덮은 후, 오라니어 하이브리드 8단계에서 2분 정도 끓입니다. 그 후 오라니어 하이브리드 6단계에서 10분간 더 익히면 완성됩니다.
  1. 레몬 폰즈 소스를 작은 그릇에 담아 계란 노른자와 실파를 얹고, 완성된 해산물&삼겹살 밀푀유 나베와 함께 놓으면 근사한 한 끼가 완성됩니다.

오늘 저녁, 오라니어 하이브리가 추천하는 레시피로 소중한 이를 위한 특별한 음식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마 오라니어 하이브리드와 함께하는 당신이라면 더욱 행복한 주방, 맛있는 식탁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