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로하스를 말하다

풀무원로하스 브랜드 선포식 현장스케치 공개!

 

타이틀

풀무원로하스 브랜드 선포식

현장 스케치 공개!

 

안녕하세요! 저는 로하미라고 해요. 제 이름은 ‘LOHAS’와 프랑스어로 친구를 뜻하는 ‘ami’의 합성이에요. ‘로하스 친구’라는 뜻이죠. 고객과 친구처럼 동행하며 ‘풀무원로하스’를 통해 고객의 로하스 생활에 도움을 준다는 의미에서 이름을 지었어요.

지난 6월 15일에 ‘풀무원로하스’의 야심 찬 탄생을 세상에 공식적으로 알리는 브랜드 선포식이 열렸는데요. 로하미도 풀무원로하스 브랜드 선포식에 다녀왔답니다

행사가 시작되기 전 스킨케어 제품 체험존에서 설명을 듣고 계시는 가맹점 사장님

이 날에는 ‘풀무원로하스’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약 500여 명의 관계자분이 참석하셨는데요. ‘풀무원로하스’의 의미와 가치를 가맹점 사장님들, HA분들과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어요.

이런 날 선물이 빠지면 섭섭하죠! 올해 CS 스타 시상식을 가졌는데요. 2017년 분기마다 좋은 성적을 내신 헬스 어드바이저분들께 매해 분기별로 SC스타를 선정하여 그간의 노력에 감사함을 전달한답니다~

헬스 어드바이저를 대표하는 로하미와 똑같은 바지를 입고 오셔서 많은 사람들이 웃음을 자아냈어요.

다음으로는 풀무원로하스 브랜드의 철학과 뜻을 소개하는 시간이 이어졌어요.

여기서 잠깐! ‘풀무원로하스’란?

풀무원로하스는 체계적인 헬스케어와 스킨케어, 홈케어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을 지속가능한 생활로 높여주는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인데요. 기존에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한 그린체 브랜드가 생활 전반으로 영역을 확장하여 <풀무원로하스>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났어요!

    

또 ‘풀무원로하스’의 수면 사업 진출을 축하하며 ‘수면건강 관리의 중요성’이라는 알찬 교육도 받았고 신제품 수면 기능성 베개 ‘자미즈’도 소개했는데요.

자미즈는 건강한 수면을 위해서는 잠이 즐거워야 한다는 의미를 담은 수면 관리 전문 브랜드예요. 바르게 먹는 것만큼 바르게 자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풀무원로하스’는 자미즈를 시작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꾸는 로하스 생활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려고 합니다.

(로하미도 베개에 누워봤는데 너무 편안해서 졸았다는 썰이…)

프리미엄 메모리폼 기능성 베개인 자미즈의 자세한 후기는 다음시간에 보여드릴게요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를 정도로 감동으로 채워진 뜻 깊은 시간이었는데요. 오늘의 주인공, 헬스어드바이저분들 덕분에 더욱 소중하고 의미 있는 브랜드 선포식을 개최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리를 빛내 주신 헬스 어드바이저분들을 위해 풀무원로하스에서 준비한 작은 선물까지 >_<

풀무원로하스가 여러분께 소개된 만큼, 앞으로 더욱 알찬 소식으로 자주 찾아갈게요. 참, 저 로하미도 자주 만나 뵙게 되실 거예요. 앞으로 많은 활약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