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는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입니다.

풀무원로하스와 함께하는 요리대첩 행사 현장스케치

2017-07-28

안녕하세요. 로하미예요~ 오늘은 로하미가 화기애애한 풀무원로하스 행사 현장을 취재해 보았는데요. 지난 6월 16일, 23일 각각 부산과 서울 풀스키친에서는 로하스 키친 제품을 이용하여 헬스 어드바이저들이 창작 레시피를 개발하여 대결하는 ‘요리대첩’이 열렸어요!

비장한 분위기 속 진행되는 대회, 열심히 만드시는 모습에 기대가 점점 커졌어요
오라니어 딜렌부르크 멀티웍

로하미는 서울에서 열린 요리대첩 현장에 참석했는데요~ 이 날은 치열한 예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6개 팀이 1시간 30분 동안 2가지 창작 레시피를 선보이는 것으로 진행되었어요! 그리고 모든 팀이 팀복을 준비해 오셔서 각 팀의 단합력을 볼 수 있었는데요, 로하미도 그 비장한 분위기 속에서 만드시는 요리에 열중하였답니다.

게다가 우승자에게는 풀무원로하스에서 엄청난걸 준비했다는 사실! (속닥속닥)
대회 상품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음식을 맛있게 먹으며 요리에 대해 궁금한 점들을 물어보는 심사위원들

이날의 심사위원은 식문화 연구소 김현환 셰프(조리), 레시피 팩토리 이사 박성주 편집장(창의성), 식생활 연구실 남기선 박사(영양) 총 3명의 전문가로 구성되었는데요. 철저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였답니다!

잠깐! 그 전에 참가팀들의 창작 레시피를 한번 구경해볼까요?

배추잎 말이 가지찜과 닭가슴살 꼬치전을 준비한 불광가맹점 [불광]팀

감자바삭 감자살살 웰빙피자와 노랑주먹밥을 준비한 구산가맹점 [화통 최심]팀
두부김치 제육볶음 피자와 닭다리살 토마토 가지 샐러드를 준비한 수지중앙가맹점 [일단해보자]팀
해물떡찜과 크림치즈 당근케이크를 준비한 대화가맹점 [엘케어”퀸”]팀
돼지고기 홍고추 부추볶음과 토마토 보양식 샐러드를 준비한 서초가맹점 [부뚜막]팀
매운화화 삼계탕, 동충하초밥과 비트해물 크림 파스타를 준비한 천안가맹점 [풀랄랄라~]팀

요리대첩에 참여한 모든 팀이 수준급의 요리를 선보였는데요. 실제로 심사위원들이 우승팀을 선정하는데 많은 고민을 하셨다고 해요.

그렇다면 과연 어느 팀의 요리가 영예의 LK MASTER CHEF의 자리에 올랐을까요? 모두 너무 궁금하시죠???? (두구두구두구)
2017 LK Cooking Contest 로하스 식생활 창작 요리 경진 대회 영예의 대상은!!

바로 ‘부뚜막’팀에게로 돌아갔습니다.

바른 음식 만들기라는 주제로 돼지고기 홍고추 부추볶음과 토마토 보양식 샐러드 레시피를 개발했는데요. 1등을 하게 되어 너무 영광스럽고, 앞으로 건강한 음식을 개발하고 로하스 식생활과 로하스 키친 제품을 전파하고 싶다고 했어요 ~^.^
LK MASTER CHEF를 받고 활짝 웃고 있는 헬스 어드바이저분을 보니 로하미도 너무 기뻐요!!

LK STAR CHEF의 자리는 엘케어”퀸”팀에게 돌아갔어요~ 해물떡찜과 크림치즈 당근케이크로 심사위원들과 헬스 어드바이저의 사랑을 받았어요.
우승자들에게는 로하스 키친제품의 ‘마이쿡’을 상품으로 드렸답니다. 뿐만 아니라 각 참가자에겐 ‘그린팬 바르셀로나’를 증정했어요.

마지막으로 요리대첩에 참가한 모든 헬스 어드바이저분들이 모여 단체샷을 찍으며 이 날의 행사를 즐겁게 마무리했답니다.
요리대첩을 통해 맛있는 레시피를 선보여주신 헬스 어드바이저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