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선도하는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입니다.

여름을 대비하는 피부관리법!

2017-06-09

타이틀

핫썸머

여름을 대비하는 피부관리법!

다가오는 여름, 점점 더워지는 날씨 속에 자외선은 일년 중 가장 강력해져요. 강한 자외선과 높은 온도로 인해 속은 건조해지고 겉은 유분 분비량이 늘어나다 보니 모공이 넓어지는데요.

심한 경우 노출부위에 두드러기, 발진, 수포, 일광화상으로 이어질 수 있고, 결국 피부수분의 밸런스가 깨지게 되는 것이죠. 그렇다면 여름철 말썽인 피부! 변화의 원인! 이유에 대해 알아볼까요?

강렬한 태양 그리고 자외선

서브_2

자외선은 사람의 피부에 비타민D의 합성을 유도하고 피부과에서는 치료효과로 사용하기도 해요. 하지만 여름철 자외선의 작용은 인체에 매우 해로운데요. 피부가 자외선에 2시간 이상 노출되면 피부 장벽이 손상되면서 색소침착, 주름, 탄력 저하 등의 피부트러블이 생기며 지속적인 자외선 노출은 멜라닌 색소의 과대 생성으로 피부가 타고 심하면 피부암까지 유발할 수 있습니다.

특히 30대 이후부터 피부노화속도가 빨라지기 때문에 더욱 주의가 필요한데요. 이렇게 피부에 좋지 않는 자외선을 피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외출하기 전 모자나 선글라스를 착용하거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입니다.

자외선 차단제, 똑똑하게 바르기!

여름철

장시간의 야외활동이나 자외선이 강한 휴가지에서는 자외선 차단 효과가 강력한 레포츠용으로 구분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자외선 차단제인 선크림은 외출 30분 전에 바르길 권장하며, 얼굴 기준 1회 적정 사용량은 손가락 한 마디에 듬뿍 담기는 6~8ml으로, 얇게 두드리면서 여러겹 덧발라 흡수시키는 것이 효과적인데요.

점점 날씨가 좋아지면서 야외활동이 많아지신 여러분들을 위해 풀무원로하스에서 추천하는 자외선 차단제를 한번 살펴볼까요?

더블 프로텍트 레포츠 선블럭 SPF50+PA+++

서브_1

더블 프로텍트 레포츠 선블럭은 부드럽고 매트한 사용감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코팅된 UV 필터가 자외선을 반사시켜 피부에 닿는 자외선의 양을 줄여주고 피부에 흡수되는 자외선을 막아줍니다. 따라서 피부 노화의 원인인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아주 사랑스러운 제품이에요.

서브_3

또한 파라벤, 타르계 색소 무첨가로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바디 겸용 선로션으로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서 바캉스에 꼭 챙겨야 할 필수템이에요! 사용 전에는 반드시 3~5회 흔들어서 발라주세요!

서브_4

직접 발라본 결과!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사용감으로 한여름에도 끈적임 없이 가볍게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고! 백탁현상도 없어서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이 바를 수 있어요~

서브_5

파우치 안에도 쏙 들어가는 귀여운 사이즈! 뛰어난 제품력과 효능뿐만 아니라 휴대성도 좋은 더블 프로텍트 레포츠 선블록, 착한 선크림으로 인정합니다

프롤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