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로하스로 살다

2017 대한민국 친환경 세럼 부분 1위, 퍼스트세럼

 

 

이씰린이요

 

2017 대한민국 친환경 세럼 부분 1위, 퍼스트세럼

 

최근 친환경 소비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는 이른바 ‘그린 슈머’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제품만 소비하더라도,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를 만들 수 있는데요. 친환경성에 주목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따라 한국경영인증원은 매년 친환경 제품을 선정하여 그린스타 자격을 부여하는데요. 올해에는 대한민국 친환경 제품 1위로 세럼 부문에 ‘퍼스트세럼’이 선정되었답니다. 그 소식을 자세히 전해드릴게요!

 

퍼스트세럼소제목1

 

그린스타

 

한국능률협회인증원(KMAR)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를 돕기 위해 매년 그린스타 제품을 선정하여 발표하는데요. 2017년에는 대한민국 친환경 제품 1위로 세럼 부문에 퍼스트세럼이 선정되어 그린스타 인증을 받았습니다. 2만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리서치를 진행한 결과 친환경적 요소, 품질 및 기능성, 이용 편리성, 심미성, 브랜드 이미지 등 종합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아 1위의 영광을 안았답니다.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최종적으로 인증자격을 부여한다니 더욱 믿을 수 있겠죠?

 

퍼스트세럼메인

 

퍼스트세럼소제목2

 

퍼스트세럼

 

퍼스트세럼은 풀무원 로하스의 가치를 반영해 친환경적인 단일용기로 변경하면서 패키지의 부피는 줄이는 대신 제품 용량은 기존보다 10ml 증량한 높은 가성비로 친환경성을 인정받았는데요.

 

퍼스트세럼_3

 

세안 후 물기가 마르기 전에 바르는 보습 에센스로 마키다미아 오일, 펜타비틴 등으로 구성된 피부 수분 공급 성분인 하이드라 콤플렉스가 포함되어 끈적임이 없는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보습력이 강하여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줍니다.

 

퍼스트세럼소제목3

 

퍼스트세럼9

 

그린슈머들이 애정할 수 밖에 없는 퍼스트세럼!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묽은 타입이라기 보다는 약간의 점성이 느껴지고 손끝에서도 느껴지는 이 촉촉함이란!
손등테스트로 사용법과 보습력을 한 눈에 보여드릴게요

 

퍼스트세럼12

 

사용할 만큼만 펌핑펌핑

 

원형 타입으로 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자랑하는데요. 눌러쓰는 펌핑 타입으로 양 조절도 수월해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퍼스트세럼13

 

물이 있어도 흘러내리지 않아서 조금 놀랐어요

 

가장 중요한 점은 꼭 세안 후 물기를 닦기 전에, 물기가 마르기 전에 적당량을 덜어 사용해 주셔야 해요.
‘퍼스트 세럼’은 일반 보습 에센스와 달리 보습 성분만 공급하는 것이 아니라, 세안 직후 물과 함께 사용하는 순간 유화 기술에 의한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의 수분감을 유지시켜줍니다.

 

퍼스트세럼14

 

바르면서 은은히 퍼지는 향으로 기분까지 좋았어요

 

적당량을 펌핑 후 얼굴 전체와 목에 꼼꼼히 펴 발라 주세요.

 

퍼스트세럼15

 

테스트 후 손을 씻고 나서도 촉촉했던 건 안비밀

 

물과 함께 수분을 머금어 자연스럽게 광이 나고 바른 후에도 무겁거나 진득거리는 느낌이 거의 없었어요.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보습지킴이 완성!!

 

퍼스트세럼 구매하러가기

 

지금까지 새로운 방법을 통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면서도, ‘그린스타 친환경제품 1위’ 인증을 획득한 착한 화장품, ‘퍼스트 세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친환경 소비는 물론, 여러분의 피부건강을 수분으로 채우시길 바랍니다 😀

 

 

관련글 보기